Quantcast

‘식스틴’ 쯔위-나연-정연, 박진영 평가 1위 등극…‘수준급 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JYP ‘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에 출연 중인 멤버들이 화려한 퍼포먼스와 수준급 실력의 가창력으로 화제다.
 
지난 23일 밤 11시 방송된 JYP 트와이스-데뷔프로젝트 ‘식스틴’ 8화에서는 최종 멤버를 가리는 파이널로 가기 위한 미션인 ‘게릴라 공연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게릴라 공연을 위해 관객을 모으는 멤버들의 과정과 함께 화려한 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본 공연에서 메이저 A팀(사나, 지효, 민영, 채영)은 원더걸스의 ‘노바디’, 메이저 B팀(나연, 쯔위, 정연)은 미쓰에이의 ‘허쉬’, 마이너 B팀(미나, 소미, 나띠)은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마이너 A팀(지원, 모모, 채령)은 원더걸스의 ‘텔미’를 선곡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메이저 A팀은 원더걸스 ‘노바디’를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감성적인 소울풍으로 원곡을 재해석 했고, 후반부에서는 댄스버전으로 화려한 랩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달라진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관객을 모으는 과정에서도 가장 많은 관객(194명)을 모으며 실력뿐만 아니라 현명한 지성과 열정을 멤버들과 박진영에게 인정 받으며 메이저로 안착했다.
 
메이저 B팀은 무대 위 설치한 봉을 이용한 퍼포먼스로 미쓰에이의 ‘허쉬’를 섹시하고 고혹적인 무대로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박진영은 메이저 B팀에 대한 평가를 A+를 주며 이들의 무대를 극찬했다.
‘식스틴’ / Mnet ‘식스틴’
‘식스틴’ / Mnet ‘식스틴’

멤버별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박진영은 “식스틴을 하는 동안 가장 놀랍게 성장한 멤버는 쯔위다” 라고 말했고, 정연에게는 “노래를 정말 잘했다”라며 칭찬했다. 이어 나연에게도 “중심을 잘 잡아주는 멤버다”라며 극찬을 했다.

앞서, 깜짝 게스트로 2PM 택연이 마지막 무대로 등장했고 ‘핸즈업(Hands up)’을 부르며 식스틴 멤버들과 함께 공연을 했다. 택연은” 정선에 있다가 게릴라 공연한다고 해서 날아왔다. 식스틴 멤버들의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며 후배들의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음주 제 9화에서는 관객들의 투표로 팀 미션의 대한 결과가 결정된다. 메이저 A팀의 지효, 민영, 채영, 사나가 결정된 가운데 남은 메이저 자리를 어떤 멤버가 차지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식스틴'은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혹독한 트레이닝과 다양한 미션 이외 JYP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독특한 선발 방식을 통해 JYP의 차세대 아이돌 트와이스 탄생 과정을 긴장감 있게 그려나가고 있다.
 
한편, 식스틴은 삼성전자 음악 서비스 '밀크'와 '갤럭시 S6'가 제작 지원하며 밀크 내 ‘식스틴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각 멤버들에 대한 투표와 응원 등 멤버들에 대한 더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JYP ‘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채널 Mnet 과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서 본 방송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