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조강지처’,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위대한 시청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위대한조강지처

MBC 일일연속극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가 10%(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MBC 위대한 조강지처
MBC 위대한 조강지처

어제(23일) 방송된 7회에서 경순(김지영)은 기철(이종원)과 세리(명지연)의 불륜 관계를 알게 됐고, 오열하며 부부싸움을 벌였다. 이어 재산을 딱 반으로 갈라서 이혼하자고 하지만 기철은 이혼만은 절대 안 된다고 한다.

한편, 경순의 부부싸움 소리를 듣던 일현(안재모)은 기철이 바람을 폈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뻔뻔하게도 “옛날부터 조강지처 두고 바람나는 인간 잘 되는 거 없다”고 말해 지연을 더욱 분노하게 했다.

남편에 대한 배신감으로 한밤중에 각자 아파트 벤치로 나온 지연과 경순. 경순은 착잡하고 비참한 마음에 밖으로 나왔지만 앙숙 관계였던 지연에게 남편이 바람난 것이 아니라고 거짓말을 한다. 하지만 자꾸만 비어져 나오는 눈물에 결국 울음을 터뜨렸고, 지연 역시 한숨을 쉬며 하늘을 올려다 보다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처음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게 된 지연과 경순. 이들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까? 일일연속극 ‘위대한 조강지처’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