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스틴’ 모모-은서-채연, 투피엠(2PM) ‘우리집’ 안무 커버…‘수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식스틴 #모모 #은서 #채연

JYP’트와이스’ 데뷔프로젝트 ‘식스틴’에 출연했던 멤버 모모, 은서, 채연이 소속사 선배 2PM 타이틀곡 ‘우리집’ 안무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식스틴’ 모모-은서-채연 / JYP
‘식스틴’ 모모-은서-채연 / JYP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을 통해 “2PM "우리 집(My House)" Dance Cover (by. 모모, 은서, 채연)“글과 함께 식스틴 멤버 였던 모모, 은서, 채연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반나절도 되지 않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 10만뷰, 네이버 스타캐스트 4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모모, 은서, 채연은 2PM 선배님들을 위해 정규 5집 앨범 [NO.5]타이틀 곡 ‘우리 집’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춤 실력으로 뛰어난 평가를 받았던 멤버였던 만큼 완벽하게 ‘우리 집’ 안무를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서며 스토리를 그대로 옮겨낸 퍼포먼스와 절묘한 칼군무를 소화하며 수준급의 춤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식스틴에서 탈락했던 멤버들이지만 더욱더 사랑스러워진 미모와 시종일관 밝은 로 생기 발랄한 무대를 뽐냈다. 더불어 마지막 장면에는 귀엽게 하트를 머리위로 그리며 소속사 선배 2PM 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2PM안무 정말 최고인 듯”, “JYP 정말 훈훈하다”, “모모-은서-채연 타고난 춤 꾼인 듯”, “걸그룹 멤버로 손색 없다”, “식스틴 탈락자들 맞아? 너무 밝고 사랑스럽다”, “역시 JYP 가족적인 분위기 끝내주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이다.

'식스틴'은 JYP의 신인 걸 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혹독한 트레이닝과 다양한 미션 이외 JYP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독특한 선발 방식을 통해 JYP의 차세대 아이 돌 트와이스 탄생 과정을 긴장감 있게 그려나가고 있다.

한편, 식스틴은 삼성전자 음악 서비스 '밀크'와 '갤럭시 S6'가 제작 지원하며 밀크 내 ‘식스틴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각 멤버들에 대한 투표와 응원 등 멤버들에 대한 더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JYP ‘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은 오늘(23일) 밤 11시에 제 8화가 방송된다. 채널 Mnet 과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서 본 방송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