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오렌지 마말레이드’ 에이오에이(AOA) 설현, 이래서 다들 ‘심쿵해’…‘섬유유연제 같은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설현 #오렌지마말레이드 #AOA #에이오에이

설현의 "심쿵" 매력에는 이유가 다 있었다.
설현 / (유) 어송포유 문전사-KBS N-ZEN 프로덕션
설현 / (유) 어송포유 문전사-KBS N-ZEN 프로덕션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에서 여진구(정재민 역)와 이종현(한시후 역) 두 남자의 마음을 빼앗은 백정 소녀 설현(백마리 역)이 사랑받는 이유를 알 수 있는 비하인드 컷이 대방출돼 눈길을 모은다.
 
극 중 씩씩하고 당돌하지만 때로는 마음 여리고 눈물 많은 뱀파이어 소녀로 활약 중인 설현이 극 중 배역 자체의 매력 발산 뿐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 카메라가 돌지 않을 때조차도 심쿵을 유발하고 있는 것.
 
사실 설현은 가수 컴백과 드라마 촬영이 병행되는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힐링을 자아내는 꽃미소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열심히 대본 공부에 매진해왔다. 또한 감독의 설명을 진지하게 들으며 꼼꼼한 모니터링을 하는 그녀를 통해 백마리 캐릭터가 왜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는지 그 인기 비결이 충분히 짐작된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긍정적 성격과 청량한 미소로 촬영장에서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에 그녀가 살인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을 알고 있는 스태프들로써도 그 체력과 마인드가 놀라울 따름이라고.
 
특히 지난 방송 말미 설현은 송종호(윤재 역)와의 액션씬에서 영화 매트릭스를 연상케 하는 360도 회전 등 고난이도의 무술과 살아있는 눈빛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생애 첫 액션연기에 임하는 만큼 촬영 전부터 많은 준비를 했다는 설현은 틈틈이 액션 연습에 매진 중이라는 후문으로, 앞으로 배우로서의 성장가능성에 대해서도 더욱 기대되는 대목이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양반 집안의 재민(여진구 분)과 백정 신분의 마리(설현 분)가 사랑에 빠진 것을 알게 된 재민의 아버지 정병권(조민기 분)이 노여움을 토하며 마리를 가만두지 않겠다고 선언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심쿵해’를 연발하게 만드는 설현의 비하인드 컷 공개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는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26일(금) 밤 10시 45분에 8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