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딱 너 같은 딸’ 김혜옥, 정상에서 사직서 쓰다…‘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딱너같은딸 #김혜옥

최고의 홈쇼핑 호스트 김혜옥이 사직서를 쓰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김혜옥-이수경 / MBC
김혜옥-이수경 / MBC
 
오늘(22일) 방송되는 MBC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 26회에서는 애자(김혜옥)가 15년간 몸담아온 홈쇼핑 쇼 호스트 자리를 내려놓고 사직서를 쓰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애자는 허공을 쳐다보며 만감이 교차하는 듯한 표정을 하고 있다가, 일필휘지로 사직서를 써 내려가기 시작한다. 인성(이수경)은 엄마의 예상치 못한 행동에 상당히 놀란 듯 보인다. 반면 애자는 인성 앞에서 아무렇지도 않은 듯 담담해 보이는 표정을 짓고 있어 본마음을 딸에게조차 드러내지 못하는 모습에 안쓰러움을 느끼게 한다.

'딱 너 같은 딸’에서 애자는 최고의 홈쇼핑 쇼 호스트로서 승승장구 하였지만 애자가 판매한 상품에 불만을 품은 판석(정보석)의 대대적인 1인 시위로 ‘완판녀 반품제로’ 경력의 쇼 호스트로서의 입지가 흔들리기 시작한다. 산전수전 다 겪은 애자지만 이번만큼은 위기를 제대로 직감한 애자. 결국 사돈인 허은숙(박해미)의 도움을 받아 야심차게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하지만 물과 기름 같은 애자와 은숙은 결국 합쳐지지 못하고 방송은 물거품이 되면서 사실상 좌천위기에 처해진다. 애자 또한 이미 '허은숙 브랜드'전 홈쇼핑 방송을 성공 못시켰을 경우 물러설 각오를 하고 있던 터라 애자는 주저 없이 사직서를 써내려간다.

회사와 함께 성장해 온 애자는 그녀의 젊은 시절을 아낌없이 회사에 바쳤지만 결국 치열한 경쟁에 밀려 쓸쓸히 떠나게 된다. 이렇듯 애잔함과 씁쓸함이 묻어나는 애자의 모습은 대한민국의 직장인이라면 한번쯤 겪었거나 혹은 일어날 수도 있는 일로 우리 사회의 단면을 보는 듯해 더욱 더 큰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천하의 여왕벌 애자가 앞으로 이 문제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애자가 일을 그만두고 집으로 들어와 잠시나마 살림을 하게 되면서 사랑하는 세딸 지성(우희진) 인성 희성(정혜성)과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자신의 안위와 명예보다는 늘 자식이 우선순위인 애자로 인해 또 다른 갈등이 야기된다. 지나친 사랑과 관심이 의외의 복병 노릇을 하며 스토리에 힘이 실린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별난 세 가족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코믹 가족극‘딱 너 같은 딸’은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전개,세대 불문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 공감대 높은 에피소드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해주고 있다.
 
‘딱 너 같은 딸’ 26회는 오늘(22일) 오후 8시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