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랜드 출신’ 한빈,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안형섭-이의웅과 같이 데뷔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한빈이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형섭 이의웅과 같이 데뷔하는 베트남 연습생"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게시글에는 지난 2일 위에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한빈의 사진들이 있다. 한빈은 Mnet '아이랜드'에 출연했던 베트남 출신 연습생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빈 여기서 데뷔하는구나", "얼굴 합 잘 맞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템페스트'의 상표권을 출원했다. 이에 따라 위에화가 차기 아이돌 그룹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위에화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가했던 안형섭, 이의웅이 연습생으로 있다. 한빈이 안형섭, 이의웅과 같은 팀으로 데뷔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이도현,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 가수 WOODZ(조승연)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