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나라 팬들,‘너를 기억해’촬영장에 300인분 야식 조공…서인국-박보검도 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장나라의 팬들이 KBS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촬영장에 분식부터 커피까지 300인분의 풀코스 야식을 쾌척했다.
 
장나라는 22일(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에서 특수범죄수사팀 소속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상황. 특히 장나라가 데뷔 이래 처음 수사극에 도전하는 만큼, 어떤 새로운 매력의 수사관을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너를 기억해’ 장나라 / 나라짱닷컴
‘너를 기억해’ 장나라 / 나라짱닷컴
 
무엇보다 장나라의 팬 사이트인 ‘나라영상클럽’ 팬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장나라와 ‘너를 기억해’ 팀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너를 기억해’ 세트장에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는 100인분의 분식과 다양한 음료들을 즐길 수 있는 200인분의 커피차를 선물하며,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응원했던 것.
 
이에 장나라는 오전부터 자정을 훌쩍 넘긴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팬들이 준비한 분식과 커피로 잠시나마 든든한 격려를 받으며, 휴식을 취했다. 뿐만 아니라 극중 호흡을 맞추고 있는 서인국, 박보검을 비롯해 스태프들과 함께 음식을 먹으며 ‘센스만점 인증샷’을 남기는 등 내내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너를 기억해’ 장나라 / 나라짱닷컴
‘너를 기억해’ 장나라 / 나라짱닷컴
 
또한 장나라는 커피차에 장식된 자신의 사진 앞에서 ‘브이(V)자’를 취하거나 극중 역할인 차지안의 모습이 새겨진 스티커를 머리에 붙여 포즈를 취하는 깨알 센스를 발휘, 팬들에게 유쾌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장나라와 서인국은 케미 만점 ‘닮은꼴 커플 사진’으로, 박보검은 장나라 팬들이 보내준 음식을 손에 든 채 발랄한 인증샷으로 고마움을 표했다. ‘너를 기억해’ 스태프들 역시 “맛있다”, “힘이 난다” 등의 감탄사를 연발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달궜다.
 
그런가하면 이 날 촬영장에 300인분의 분식 및 커피를 깜짝 선물했던 장나라의 공식 팬 사이트 ‘나라영상클럽’은 그동안 남몰래 기부에 앞장서왔던 상태. ‘나라영상클럽’ 소속 팬들은 지난 10년 동안 장나라의 이름으로 각종 봉사활동과 기부 등을 통해 건실한 기부문화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더욱이 ‘나라영상클럽’은 ‘너를 기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중국의 장나라 팬클럽 ‘엔젤나라’와 힘을 합쳐 경기도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 시설에 418kg의 쌀 기부도 계획 중이다.
‘너를 기억해’ 장나라 / 나라짱닷컴
‘너를 기억해’ 장나라 / 나라짱닷컴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장나라를 향한 팬들의 굳건하고, 지속적인 애정과 응원에 늘 감사 드린다”며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힘입어 더욱 촬영에 힘을 쏟고 있다. 앞으로 ‘너를 기억해’에서 선보일 장나라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이현을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그려나가는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이다. 차지안이 이현을 오랜 시간 관찰하고 추적해온 이유, 함께 같은 사건을 수사해나가며 서로를 알아가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담는다. ‘너를 기억해’는 22일(오늘)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 나라짱닷컴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 나라짱닷컴
‘너를 기억해’ 박보검 / 나라짱닷컴
‘너를 기억해’ 박보검 / 나라짱닷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