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월드투어 ‘홍콩 공연’ 영상 공개…‘완벽 라이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빅뱅 #BIGBANG

빅뱅의 월드투어 홍콩 공연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22일 오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BIGBANG - 'TOUR REPORT' IN HONGKONG'이라는 타이틀로 영상 2편을 공개했다. 'MADE DIARY'의 일환으로 10일 광저우 콘서트, 15일 베이징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 공개에 이어 공개된 2편의 영상에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홍콩 AWE 아레나에서 열린 홍콩공연 현장 모습과 무대 비하인드 영상, 빅뱅의 6월 신곡 ‘BANG BANG BANG’, ‘WE LIKE 2 PARTY’ 두 곡의 무대 영상 등이 담겼다.
 
‘BANG BANG BANG’ 공연을 담은 영상은 빅뱅의 공연을 보기 위해 찾아온 수많은 현지팬들의 응원으로 시작한다. 팬들은 "빅뱅 사랑해요"를 외치며 빅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오프닝 무대 ‘BANG BANG BANG’영상에서는 빅뱅의 완벽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빅뱅 / YG
빅뱅 / YG

또 ‘WE LIKE 2 PARTY’ 무대를 담은 영상은 빅뱅을 보기 위해 각지에서 몰려든 팬들의 모습과 함께 공연 시작 전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대기실 모습을 담아 흥미롭다. 지드래곤은 ‘홍콩’으로 센스 있는 2행시를 선보였고 탑은 대기실에 없는 승리를 장난스럽게 탓하며 저격하는 등 깨알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이어 ‘WE LIKE 2 PARTY’에서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관객들에게 마이크를 넘겨 주며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공연이 끝난 후 팬들과 함께하는 에프터 파티 현장으로 이동, 본 공연 못지 않게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는 빅뱅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붙잡는다.
 
한편, 빅뱅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상하이 콘서트를 개최, 3만여 관객을 열광케 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오는 26일과 28일 각각 다롄과 우한에서 중국 투어를 이어간다. 또 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 명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