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베이] '여자아이돌 최고의 미모는?' 팬투표결과 에이핑크 손나은 확정…걸스데이 유라 석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동훈 기자) 지난 2주간 벌어진 여자아이돌 최고의 미모를 뽑는 8강 토너먼트에서 손나은이 최종 승자가 됐다.
 
결승전 상대는 걸스데이 유라였다. 투표시작부터 손나은이 앞서나가기 시작하더니 단한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승리했다.
 
이번 투표에 참여한 많은 응원메시지 중에 스타에게 진심어린 응원의 메세지를 보낸 글들이 있어 소개한다.
 
 
에이핑크 손나은에게 보낸 응원메시지
 
0325번 참여자
손나이쁜 손나은 누나 콘서트에서 실제로 처음봣을때 그 말이 체감되던데 정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서 안좋아 할수가없어요 ㅠㅠ 국내컴백 항상 응원하고 열심히 support할게요♡♡
 
0776번 참여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눈엔 모든것이 완벽한 나은언니!!!기쁠때나 슬플때나항상팬들만 생각하고 기운내시고 손나은언니! 정말 힘내시고 존경하고 ♥합니다~손여신 아자아자팟팅! 
 
1402번 참여자
손나은 너무너무! 예쁘고 정말정말! 착한 에이핑크의 미모 담당 나은언니★ 이번 컴백도 활동 열심히 해서 별처럼 밝게 빛나줘요!!그렇다구 너무 무리하진 말고..누가 뭐래도 건강이최고!판다들을 위해서라도 그래줄꺼죠? 사랑해요 손나은♥♥♥♥♥♥♥♥ 
 
2169번 참여자
나은언니♡♡사랑해요♡같은여자의마음도녹여놓는언니의미모가너무좋아요♡그리고무엇보다제가나은언니를좋아하는이유는털털하고내숭없는모습이너무좋아서요♡♡사랑해요♡ 
 
2729번 참여자
나은언니! 일본에 데뷔해서 에이핑크 답게 인기도 많아지고 빨리 언니들 컴백무대 보여주세요♥ 제가 판다 된지도 거의 1년 다되가네요ㅜㅜ 처음에는 몰랐는데 알고보니까 완전 매력있고 이쁜언니들한테 반했어용ㅋㅋ안좋은일 있더라도 제가 응원합니다, 에이핑크 사랑해여♥
 
7310번 참여자
손여신누나 파이팅! 컴백 기대할게요! 생일이안지나서 가진 못하지만 가요대전 하면 꼭 갈게요!아프지말고 나은누나덕에 저도 지금까지 살아있는거같네요... 외로울때 나은누나가 있어서 행복했어요 누나 그럼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파이팅!
 
 
에이핑크 손나은 / 스타서베이
에이핑크 손나은 / 스타서베이
 
걸스데이 유라에게 보낸 응원메시지
 
0277번 참여자
유라언니 화이팅!!!!!힘내세요♥아무리 에이핑크 손나은언니이앞서가도 유라언니라면 할수있어요!!!^^ 유라언니는 얼짱사이트에서캐스팅 되어 오디션을봤으니 얼짱유라언니! 손나은언니를이기는건이미너무앞서갔지요?그래도 따라잡을수는있어요!!유라언니사랑합니다♥♥♥♥♥♥♥♥♥♥♥♥♥♥" 걸스데이 유라 
 
0570번 참여자
유라 언니 응원이요!  그림도 잘그리고 춤도 잘추고! 게다가 이쁘기까지~  걸스데이 너무 좋아요? 이번 컴백도 기다리고있어요!! 이번 투표에서 걸스데이 유라가 꼭 이기길  간절히 응원합니다~? 걸스데이 화이팅! 걸스데이 유라 화이팅! 사랑해요? 
 
1106번 참여자
걸스데이에서 비타민을 맡고있는 유라찡!? 우리가 진짜진짜 많이 사랑하는거 알고있지? 키키* 진짜 진짜 완전 많이 예쁘고 착하고 이번 7월 6일 컴백 기대할테니깐 더 이쁜모습으로 찾아와줄꺼라고 믿어 의심치않아 마지막으로 사랑해!!♥ 
 
1338번 참여자
유라누나!언제나행복하시구 메르스조심하세요! 마블링활동 열심히하고잇어요~  제가투표에 금이나마도움이됫음좋겟어요^^ 유라누나 사랑해요!
 
7315번 참여자
아영언니!언니는 진짜 매력넘치고 이뻐요ㅜ아직 미성년자라서 팬싸나 단콘도 못갔지만 그래도 데이지입니다ㅠㅠ7월6일컴백하는거 기대하고 있을께요.미친듯이 스밍돌리고 앨범도 살테니까 ㅣ위꼭해요♥사랑해요♥ 

 
걸스데이 유라 / 스타서베이
걸스데이 유라 / 스타서베이
 
 
열심히 스타를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이 뉴스로 소개되어 스타에게 꼭 전해지길 바라며 스타서베이에서 스타들에게 팬들의 마음이 좀 더 많이 전해질 수 있도록 스타팬레터를 오픈했다. 보내온 메시지 중에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메시지는 톱스타 뉴스 기사로 소개될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스타코드는 0013, 걸스데이의 스타코드는 0012번이며 1877-0511번으로 스타코드#응원메세지를 MMS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