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서인국-장나라-이천희, 경험담 토로하며 진솔한 토크…‘좋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해피투게더3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김쟁

서인국-장나라-최원영-이천희-김재영이 솔직한 매력으로 목요일 밤을 사로잡았다.
서인국-장나라-최원영-이천희-김재영 / KBS 2TV 해피투게더
서인국-장나라-최원영-이천희-김재영 / KBS 2TV 해피투게더
 
지난 18일 방송된 '해피투게더'는 '너를 기억해' 특집으로 진행됐다. 장나라는 과거 전성기 시절 힘들었던 뒷이야기를 솔직 고백해 공감을 사고, 최원영과 이천희는 프러포즈에서 육아까지 결혼 풀 스토리를 전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장나라의 진솔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인기스타의 이면을 가감 없이 전하며 공감을 자아냈다. 장나라는 "프로듀사를 보며 울었다"고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극중 변대표가 라준모 피디에게 '당신도 시청률 때문에 몸무게 45kg도 안 되는 아이를 하루 종일 쫄쫄 굶겨가면서 저러는 거 아니야?'라고 말하는 장면에서 신디가 내 이야기 같아서 나도 모르게 눈물을 흘렀다"라며 어린 나이에 데뷔한 스타의 이면을 솔직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장나라는 "전성기 때는 5일 동안 잠을 못 잤다. 5일째 되던 날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차 안의 모든 것을 다 집어 던졌다.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던 것 같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프로듀사' 속에서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큰 짐을 짊어지며 치열한 경쟁을 겪어내야 하는 아이돌 신디의 모습 속에서 실제 회사를 짊어져야 했던 자신의 모습이 투영되었던 것. 이를 솔직하게 고백하는 장나라의 모습은 '긍정의 아이콘' 장나라의 겉 모습과는 또 다른 아픔과 고난 속에서 한층 성숙되어 있는 속내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짠한 공감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천희는 전혜진과 속도위반으로 결혼하면서 장인에게 허락 받기까지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천희는 "혜진의 집에 가는 중 모든 과일가게를 다 들려 과일을 몽땅 샀다" 며 "그 후에 무릎 꿇듯이 해서 들어갔다"며 속도위반 후 결혼허락을 받기 위해 진땀을 흘렸던 사연을 이야기하며 웃음을 안겼다.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인 이천희 전혜진의 결혼 뒷이야기는 어린 여배우를 아내로 맞으며 진심 어린 사랑과 동시에 책임감을 깨달은 이천희의 고백으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가 떠오르게 했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장나라 정말 인기 대박이었지. 그렇게 힘들었을줄 몰랐다", "엄청난 인기를 얻으면 그만큼 잃는 것도 많은 듯", "이천희는 정말 이쁘게 사랑하는 듯", "이천희 전혜진 부부 깨소금 냄새에 질투나 죽는 듯"등 다양한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목요일 밤 풍성한 이야기를 전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