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딱 너 같은 딸’ 정보석-길용우, “귀신 잡는 무적해병… 라이라이차차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딱너같은딸 #정보석 #길용우

‘딱 너 같은 딸’ 정보석과 길용우가 해병대 전우애로 똘똘 뭉쳤다.

정보석-길용우 / MBC 홍보국
정보석-길용우 / MBC 홍보국

18일 방송된 MBC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연출 오현종 박원국) 24회에서는 해병대 시절 정기(길용우)가 판석(정판석)의 생명을 구해준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해병대 시절 작전 훈련 중 볼일을 보고 나오다가 지뢰를 밟게 된 판석은 옴짝달싹하지 못하게 된다. 그 당시 소대장으로 있던 정기는 판석을 구하기 위해 꼬박 하루를 같이 지새게 된다. 서로를 의지하며 간신히 버텨왔지만 갑자기 나타난 뱀에 당황해 지뢰에서 발을 띄게 되는 판석. 그 순간 정기는 뛰어올라 판석을 덮치며 생명을 구하게 된다.

과거를 회상하며 서로를 알아보게 된 정기와 판석은 기쁘고 반가운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한밤중에  “귀신 잡는 무적해병..라이라이차차차”를 우렁차게 부르며 온 마당을 휘젓는다.

순식간에 정기에 대한 태도가 괄시에서 호의로 바뀐 집주인 판석. 지금까지 갑 행세를 해오던 판석은 언제 그랬냐는 듯 정기를 한 식구처럼 대한다. 판석은 이제 애자(김혜옥)에게 이혼선언 당하고  땡전 한 푼 없이 쫓겨난 후 오갈 곳 없이 옥탑방에서 전전긍긍하던 정기에게 찾아온 어둠속의 빛 같은 존재다.

제작진은 “정기와 판석이 생사를 같이한 전우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둘의 관계가 급속히 가까워졌다. 중년 남성의 브로맨스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 하지만 이 만남과 관계가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모르는 법이다. 앞으로 정기와 판석사이에서 벌어질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기대해 달라.” 라고 전했다.

지난 8일 양주에서 촬영된 위 장면은 리얼리티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많은 공과 시간을 들였다. 배우들 또한 밤늦은 시각까지 계속되는 촬영에 지칠 법도 하지만 누구하나 힘든 내색을 하지 않았다.

정보석은 “ 저는 촬영장에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 강행군 촬영에 몸은 비록 고단하지만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한 과정이기에 육체적인 피로감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라며 촬영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실제로 정보석과 길용우는 화약이 터지는 위험한 장면 등을 대역 없이 스스로 바닥에 몸을 던져가며 촬영에 임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전개, 세대 불문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 공감대 높은 에피소드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해주는 ‘딱 너 같은 딸’은 별난 세 가족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코믹 가족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