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름 필수 아이템, 코르크 샌들 알아보기…호킨스 VS 버켄스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낮 기온이 30℃를 웃도는 여름 날씨가 본격화되면서 샌들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멋이 담긴 코르크 샌들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최근 똑똑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비슷한 성능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컬러센스가 돋보이는 호킨스의 코르크샌들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합리적인 가격의 호킨스와 코르크샌들의 대명사 버켄스탁의 인기 코르크 샌들은 무엇인지,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자.
 
▶ 호킨스 코르크 샌들 VS 버켄스탁 코르크 샌들
 
ABC마트 PB브랜드 호킨스의 코르크 샌들은 모두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고퀄리티 제품으로,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디자인은 풋베드의 실루엣이 슬림하며 스트랩이 약간 굵고 버클 칼라가 빈티지 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인기 제품으로는 화려한 색상을 넣은 ‘세다노’와 꼬임 패턴이 멋스러운 ‘산티아고’, 요즘 커플들에게 필수 샌들로 통하는 ‘도나우’ 등이 있으며 가격은 5만9천원~8만9천원이다.
 
원산지가 독일인 버켄스탁도 인기가 좋다. 디자인은 풋베드의 실루엣이 스무스하며 스트랩이 얇고 버클 칼라가 단색인 것이 특징이다. 버켄스탁 인기 제품은 클래식한 멋이 있는 ‘보스톤’과 베이직한 양말과도 잘 어울리는 ‘밀라노’ 가 있으며 가격대는 7만9천원~17만9천원이다.
호킨스 VS 버켄스탁 / 사진=ABC마트
호킨스 VS 버켄스탁 / 사진=ABC마트
 
▶ 코르크 샌들 관리는 어떻게?
 
만약 코르크 바닥의 찌든 때가 눈에 거슬리면 칫솔을 이용해 가죽에 사용하는 레더 샴푸를 살짝 칠해주면 된다. 말리는 과정에서도 주의가 필요한데 직사광선 아래서 직접 건조시킬 경우 소재가 변형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서 말리는 것이 좋다.
 
시즌이 지나 신발장 안에 보관할 때에는 상자 안에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이때 상자에 구멍을 뚫어 통풍이 잘 되도록 보관해야 한다. 제습제를 같이 놓아 두면 좋다.
 
▶ 코르크 샌들 스타일링 이렇게 하면 센스 만점!
 
코르크 샌들은 대부분 모던한 디자인으로 찢어진 청바지부터 시크한 점프수트, 여성스러운 시폰 스커트까지 어떤 아이템과도 멋스럽게 어우러져 최근 유행인 놈코어 룩에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컬러풀한 양말과 매치 하여 포인트를 주거나 셔츠, 슬랙스 등 심플한 스타일에 맨발로 신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다.
 
ABC마트의 마케팅팀 팀장은 “일상생활은 물론 여름 휴가 바캉스 룩에도 활용 가능한 코르크 샌들이 인기가 좋다. 특히 합리적인 소비패턴의 스마트 쇼퍼들이 늘어나 비슷한 성능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택하는 추세라”며 “현재 호킨스 코르크 샌들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 기회에 더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