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랑자몽, 클래지콰이 지원 사격 아래 ‘전격 컴백’…‘지원 사격’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5.06.17 18: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파랑자몽 #클래지콰이
 
파랑자몽, 클래지콰이 지원 사격 아래 ‘전격 컴백’…‘지원 사격’
 
클래지콰이의 보컬 알렉스가 피처링 및 객원보컬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4인조 밴드 ‘파랑자몽’의 신곡 ‘널 사랑해’ 티저가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17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4인조 밴드 ‘파랑자몽’의 신곡 ‘널 사랑해’ 티저가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는 고양이의 귀여운 고백이 독백으로 흐르면서 말랑한 감성을 자극하고, 이어 피처링 및 객원보컬로 참여한 클래지콰이의 명품보컬 알렉스의 부드러운 음색과 4인조 밴드 ‘파랑자몽’의 연주가 어우러진 환상의 하모니가 이어지면서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클래지콰이 알렉스 / 파랑자몽 MV 화면 캡처
클래지콰이 알렉스 / 파랑자몽 MV 화면 캡처


4인조 밴드 ‘파란자몽’은 몽환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마림바&보컬 파트 WISEY(와이지), 케이윌, 린, 럼블피쉬 등의 앨범에 참여한 건반 파트 강우현, 크로스오버 첼로 연주자 양성환, 여성드러머 이현으로 구성된 독특한 매력의 4인조 밴드로, 95년 발표된 김정은의 히트곡 ‘널 사랑해’를 파란자몽-알렉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지털 싱글 ‘널 사랑해’를 발표하여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감미로운 목소리의 대명사 클래지콰이의 보컬 알렉스가 피처링하고 4인조 밴드 ‘파랑자몽’ 특유의 보사노바 감성을 더한 디지털 싱글 ‘널 사랑해’ 음원은 18일 전격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