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들은 야구장갈 때 뭐입지?…야구장 패션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6월, 무더운 날씨만큼이나 야구 팬들의 열정 또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야구를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주말을 기다리는 일만큼 설레는 일은 없을 것이다.
 
매년 프로야구를 관람객이 늘고 있어 주말 야구장은 인산인해를 이룬다.
 
남자들의 놀이문화였던 야구관람은 어느새 여자들끼리도 삼삼오오 모여 경기를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을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된지 오래이다.
 
여기에 센스 있는 야구장 패션으로 야구 경기 관람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해보는 것을 어떨까?
①스놉 ②③LAP X POPGLASS ④프론트로우 ⑤플레이노모어 ⑥오즈세컨 ⑦쟈딕앤볼테by다리F&S ⑧LAP ⑨겐죠
①스놉 ②③LAP X POPGLASS ④프론트로우 ⑤플레이노모어 ⑥오즈세컨 ⑦쟈딕앤볼테by다리F&S ⑧LAP ⑨겐죠
 
◆ 베이직한 유니폼과 야구점퍼
 
야구장 패션에서 기본중의 기본은 바로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과 야구점퍼라고 할 수 있다.
 
야구장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 줄뿐더러 소속감을 느낄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야구 경기는 정해진 시간이 없기 때문에 한낮에 시작한 경기가 저녁 늦게까지 지속되는 경우도 있어,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을 때 야구 점퍼와 구단 유니폼은 멋도 살리고 실용성도 살리기에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남들과 똑같은 야구점퍼와 유니폼을 기본으로 하는 대신 나만의 패션 아이템을 이용해 포인트를 준다면 야구장의 패셔니스타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두루 누릴 수 있다.
 
야구장 유니폼 스타일링은 어렵지 않다.
 
스포티 하면서도 캐쥬얼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숏츠나 보이프렌드 핏의 진이 가장 무난하다.
 
여기에 컬러풀한 야구모자를 포인트로 활용하면 강렬한 햇빛도 차단하고 스타일을 살릴 수 있어 어디에서나 주목 받을 수 있다.
 
유니폼 없다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메인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 후드티셔츠나 레글런 티셔츠와 같은 상의에 포인트를 주면 소속감도 느껴지고 한층 더 즐거운 야구관람을 할 수 있다.
 
◆ 활동성에 맵시를 더하는 아이템
 
야구가 국민스포츠로 자리매김 하면서 야구장 데이트는 어느새 기본 데이트 코스로 자리매김하였다.
 
야구장에 함께 간 남자친구에게만큼은 여성스럽고 싶은 게 여자의 마음이기 때문에 예쁘게 보이겠다는 마음으로 짧은 치마를 입었다가는 경기 관람 내내 신경이 쓰여 경기를 제대로 즐기지 못할뿐더러 장소에 맞지 않은 옷차림을 한 센스 없는 여자친구가 되기 십상이다.
 
이럴 땐 TPO(Time,Place,Occasion)에 맞게 스커트 대신 각선미를 강조하면서 활동성이 있는 스키니 진이나 쇼츠를 선택하는 게 좋다.
 
평범한 데님 스키니 진이 지루하다고 느낀다면 컬러풀한 스키니 진을 선택해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배가 시켜 줄 수 있으며, 화이트나 파스텔컬러의 스키니 진은 스커트 스타일링 못지않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숏팬츠 또한 주목할만한 야구장패션 중 하나로 넉넉한 사이즈의 상의에 숏팬츠를 매치해주면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사랑스러운 캔디컬러의 미니 크로스백이나 활동성이 좋은 백팩을 착용하면 스타일에 포인트도주고, 소지품 분실의 걱정이 없다.
 
◆ 뜨거운 자외선을 막는 선글라스와 스냅백
 
야구장에서는 한낮에 내리쬐는 햇빛을 피하기가 어렵다.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없다면 센스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그 뜨거운 열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따가운 자외선을 피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스냅 백과 선글라스를 주목해보자.
 
스냅백은 여러 패셔니스타의 착용으로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야구장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소중한 피부를 보호해줄 뿐 아니라 센스 있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야구장을 찾는 젊은 층에게는 이미 입 소문난 아이템이다.
 
여기에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의 선글라스까지 착용한다면 한 단계 더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요즘 핫 한 아이템인 미러렌즈는 야구장에서 그 매력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컬러풀한 프레임의 선글라스 또한 야구장패션의 키 아이템이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으로 야구관람에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