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김혜성, 사이클 ‘에이스’ 역할 톡톡히…‘사이클 엄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우리동네예체능 #김혜성
 
‘우리동네 예체능’ 김혜성, 사이클 ‘에이스’ 역할 톡톡히…‘사이클 엄마’
 
김혜성이 사이클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16일 방송된 KBS ‘우리동네 예체능-사이클’에서는 여수에서 강진까지 총 135.7km의 ‘트루 드 코리아(Tour de Korea)’의 실제코스 완주에 나선 예체능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출발 전 자신감 넘치던 모습과 달린 때아닌 폭염주의보와 험난한 코스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이에 김혜성은 업힐 구간인 K.O.M(King of Mountain) 코스에서 굉장한 스피드와 지구력으로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이며 선두 그룹을 점령했다.
‘우리동네 예체능’ 김혜성 / KBS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 화면 캡처
‘우리동네 예체능’ 김혜성 / KBS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 화면 캡처
 
하지만 김혜성은 선두그룹에서 자연경관을 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실력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후미그룹과 함께 달리며 공효석 코치를 도와 뒤처진 예체능 멤버들을 이끌었다.
 
그는 사이클 에이스로서의 면모는 물론 코치 역할까지 두 가지 역할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예체능팀의 팀워크를 끌어 올렸다. 그는 지친 멤버들에게 물을 건네는가 하면 사이클이 익숙하지 않은 멤버들에게 스킬을 알려주는 등 코치를 자처해 맡은바 이상의 기량을 보였다.
 
또한 그는 휴식을 취할 때 역시 부진했던 멤버들의 스트레칭을 챙기는 것은 물론 직접 다리를 풀어주는 따뜻한 마음씨를 보여줬다. 이에 서지석은 “혜성이 아니었으면 나 못 했을 거야”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 명의 낙오자 없이 예체능 멤버들이 135.7km의 ‘트루 드 코리아(Tour de Korea)’ 구간을 완주해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