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이형철, “결혼 못하면 엄정화에 책임지라 해야겠다”…‘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라디오스타’ 이형철이 엄정화와의 ‘키스고백’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의심케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이형철이 알고 보니 뉴욕시립대 출신의 엄친아임이 밝혀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17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기획 박현석/ 연출 최윤정)는 정보석-심현섭-이형철-장원영이 출연하는 ‘보석 같은 노총각들’ 편이 진행된다.
 
이번 주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이형철이 미남형 마스크지만 현실은 노총각인 ‘미스터리 노총각’으로 출연한다. 그는 등장 후 자기소개를 하며 예능 울렁증에 자신이 출연중인 드라마 제목까지 더듬는 한편 “스스로는 좀 조지클루니를 닮았다고 생각한다”며 은근한 자기 자랑으로 이야기의 포문을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형철의 외모만큼 예사롭지 않은 출신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가 알고 보니 미국의 뉴욕시립대학교 출신의 ‘엄친아’였던 것. 이와 함께 이형철은 미국에서 사귀던 여자친구와 첫 키스를 하는데 20분을 머뭇거린 사연부터 결혼 후 로망까지 모두 털어놓으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특히 이날 이형철은 “이상형은 지적인 여자”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밝히다 과거 엄정화와 키스를 했던 사실을 고백해 모두의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들었다. 알고 보니 엄정화가 이형철의 배우 데뷔이래 첫 키스신 상대였던 것. 이에 장난꾸러기 같은 MC들은 “이형철 씨 결혼 못하면 엄정화 누나한테 책임지라 해야겠다~”고 말했고, 깜짝 놀란 이형철의 표정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형철의 이야기를 차분히 듣던 김구라는 녹화말미 그를 향해 “(결혼) 제일 늦게 할 거 같아~”라며 거침없는 독설을 퍼부었다고 전해져, 이형철이 어떤 솔직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한국의 조지클루니’ 이형철은 연애와 결혼에 대해 얼마나 솔직한 발언들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정보석-심현섭-이형철-장원영의 솔직한 입담으로 꽉 채워질 ‘보석 같은 노총각들’ 편은 오늘(1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