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학교-후아유2015’ 남주혁, “종영 믿기지 않아”…‘내가 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후아유_2015 #남주혁 #한이안

배우 남주혁이 KBS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극본:김민정,임예진,연출:백상훈,김성윤)’를 마치며 종영소감을 밝혔다.

남주혁 / YG
남주혁 / YG

남주혁은 “이 드라마가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는데 벌써 끝이라니 너무 아쉽고 믿기지 않는다”며 종영의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후아유-학교 2015’는 나에게 또 다른 꿈을 꾸게 해준 작품이다. ‘후아유’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성장하겠다“며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인사도 잊지 않았다.

극중 세강고를 대표하는 수영 스타이자 10년지기 소꿉친구 ‘고은별(김소현 분)’을 짝사랑하는 순정남 ‘한이안’으로 분한 남주혁은 다정한 매력과 순정만화 비주얼로 풋풋한 감성을 자극시키며 핫한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남주혁 / YG
남주혁 / YG

그는 첫 주연임에도 불구, ‘은별’과 ‘은비’ 사이에서 혼란을 겪는 복잡미묘한 감정선을 담백하게 그려냈고, 달달한 눈빛 연기로 뭇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2화에서 방송된 남주혁과 김소현의 포옹신은 지금까지도 시청자와 네티즌들이 꼽는 가장 달달한 명장면으로 회자되고 있다. ‘이안’은 실종된 줄 알았던 ‘은별’과 병원에서 마주치자 그녀를 와락 끌어안았고 “왔으니까 됐다. 고은별”이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애틋함에 정점을 찍었다.

또 4화에서 남주혁이 김소현 몰래 버스 뒷자리에 탑승해 문자메시지로 장난을 치다가 두 사람이 아이컨택을 하는 장면은 ‘남주혁 버스짤’, ‘설렘사 짤’, ‘남주혁 레전드’ 등으로 불리며 뜨거운 화제를 낳기도 했다.

남주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무심하고 시크한 매력부터 여심을 뒤흔드는 훈훈한 비주얼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 연일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까지 점령하며 대세 청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