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라임씬2’ 표창원, “실제 사건도 이렇게 어려운 적 없었다”…‘난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범죄 수사 전문가 표창원이 추리게임 ‘크라임씬2’ 녹화 소감을 밝혔다.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생동감 있는 사건 현장, 거대한 스케일로 ‘역대급’ 스토리를 만들어 내고 있는 JTBC ‘크라임씬2’에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 표창원이 출연한다.

오는 17일(수) 밤 11시에 방송될 ‘크라임씬2’ 11번째 사건에서는 특별 탐정으로 초대된 표창원에 맞서 장진, 박지윤, 장동민, 홍진호, 하니 등 용의자 다섯 명이 각자 자신의 ‘현재 모습’을 연기하는 페이크 다큐 형식의 ‘크라임씬PD 살인사건’이 방송될 예정이다.
 

‘크라임씬2’ / JTBC ‘크라임씬2’
‘크라임씬2’ / JTBC ‘크라임씬2’

이번 방송분은 특히 SBS ‘그것이 알고싶다’와 MBC ‘무한도전’ 탐정 사무소 특집으로 날카로운 범죄 수사 전문가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표창원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누리꾼들에게 긴장감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녹화에 참여한 표창원 교수는 전문가답게 차원이 다른 수사 방법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실제 사건에서 익힌 직관력과 놀라운 기억력, 미소 띤 얼굴로 정곡을 파고드는 질문을 서슴지 않은 표창원은 용의자로 분한 출연자들을 일동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러나 특별 탐정 표창원에 맞게 업그레이드 된 사건에서 어느 때보다 강력한 용의자들의 사연을 접한 표창원은 “크라임씬 보통 아니다. 실제 사건도 이렇게 어려운 적이 없었다”며 또 한 번의 역대급 스토리를 예고했다.
 
최고의 프로파일러 표창원과 용의자 다섯 명의 진실공방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구일지. 그리고 진범을 찾기 위한 추리전쟁의 결과는 어떨지. 모두의 기대 속에 방송을 앞둔 ‘크라임씬 PD 살인사건’은 오는 1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크라임씬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