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 새로운 스타 탄생… ‘강렬한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 #육성재 #남주혁
 
KBS 대표 브랜드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백상훈,김성윤/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가 수많은 화제를 낳고 대단원의 마침표를 찍었다.
 
어제(16일) 방송된 최종회에서는 자신의 이름을 잃어버린 채 언니 고은별(김소현 분)의 이름으로 살았던 쌍둥이 동생 이은비(김소현 분)가 ‘고은비’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알렸고, 따돌림의 가해자 강소영(조수향 분)은 전학을 앞두고 정신과 상담 치료를 받는 등 그동안 펼쳐왔던 악행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됐다.
 
1. 역대 ‘학교’ 시리즈와는 다른 차별화, 완벽하게 통했다
2년 만에 돌아온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 ‘후아유-학교2015’는 지금까지의 ‘학교’와는 달랐다. 운명이 뒤바뀐 쌍둥이 자매 은별과 은비를 중심으로 1년 전 정수인(정인서 분) 사망 사건에 관련된 미스터리 속에서 따돌림의 피해자와 가해자, 방관자 등의 문제점을 다룬 것. 
 
여기에 김소현(고은별,이은비 역),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 세 남녀가 펼쳤던 10대만의 풋풋하고도 설레는 로맨스는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요소이기도 했다.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조수향 / KBS 2TV ‘후아유-학교2015’ 화면캡처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조수향 / KBS 2TV ‘후아유-학교2015’ 화면캡처
 
2. 현실 100%, 리얼 학교 스토리에 무한 공감
‘학교’ 시리즈라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리얼하고도 현실적인 학교 이야기다. 공짜 지갑과 자발적 왕따, 고액 불법 과외, 엄마의 지나친 교육열 등 학교와 학생, 학부모들 사이에서 펼쳐졌던 다양한 에피소드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렸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거나 이제 막 꿈을 찾아가는 10대들의 모습은 청소년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호평 받았다.
 
3. 김소현-남주혁-육성재, 배우 양성소 ‘학교’가 탄생시킨 새로운 스타
자타공인 스타 양성소 ‘학교’ 시리즈답게 완벽한 1인 2역을 펼쳤던 김소현, 첫 주연을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 받은 남주혁, 떠오르는 대세남 육성재는 물론 김희정(차송주 역), 이초희(이시진 역), 이다윗(박민준 역), 조수향(강소영 역) 등 세강고 2학년 3반 학생 역할을 맡았던 배우들 모두가 안정적인 연기력과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렸다.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조수향 / KBS 2TV ‘후아유-학교2015’ 화면캡처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조수향 / KBS 2TV ‘후아유-학교2015’ 화면캡처
 
4. 열여덟 살 소녀의 자아 찾기 ‘후아유’가 전하려 했던 메시지
쌍둥이 언니 은별의 삶을 살게된 후 진짜 자아를 찾아가는 은비의 모습은 비단 10대들 뿐만 아니라 자신이 누구인지 끊임없이 고민하는 어른들도 공감하게 만들었다. 열여덟 살의 소녀가 친구, 가족, 사랑 속에서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들은 드라마 제목이기도 했던 ‘후아유’가 던지는 메시지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이처럼 지금껏 다른 학원물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소재와 스토리로 각종 화제를 낳고 사랑을 받았던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는 믿고 보는 ‘학교’ 시리즈에 또 다른 획을 그으며 시청자들의 기억 속에 오랫동안 남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