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게인’ 출연진, 16년 만에 모여 ‘쿡방-먹방’…‘요리 실력 대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어게인
 
‘어게인’ 출연진, 16년 만에 모여 ‘쿡방-먹방’…‘요리 실력 대공개’
 
드라마 ‘왕초’의 배우들이 16년 만에 모여 쿡방과 먹방의 향연을 펼쳤다.
 
이번주 두 번째 방송을 하는 MBC의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어게인’에서는 배우들이 동료들을 위한 만찬을 준비하며 숨겨진 요리 실력을 뽐냈다.
 
가정적인 남편의 대명사 차인표는 연어 스테이크로 가족에게만 선보이던 손맛을 맘껏 발휘했고, 박상면은 그런 차인표를 견제하며 직접 반죽한 손 수제비를 선보였다. 송윤아는 꽃게가 통째로 들어간 꽃게탕, 현영은 프랑스 가정식으로 유명한 라따뚜이로 수준급의 실력을 드러내 배우들과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어게인’ 송윤아-현영 / MBC
‘어게인’ 송윤아-현영 / MBC
 
송윤아와 같은 동네 주민인 현영은 “윤아 언니가 동네에서도 요리를 정말 잘 하기로 소문이 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실제로 송윤아는 자신이 집에서 직접 만든 소스까지 가져오는 철저함으로 주부 9단임을 증명했다.
 
이렇게 완성된 요리들은 동창회를 찾아온 깜짝 손님에게 블라인드 테스트를 받게 되었다. 아무도 손대지 않았던 굴욕의 음식이 있었던 반면, 연신 감탄사가 쏟아진 음식도 있어 맛 평가 한 마디 한 마디에 따라 배우들의 희비가 엇갈렸다.
‘어게인’ 송윤아-현영 / MBC
‘어게인’ 송윤아-현영 / MBC
 
차인표, 송윤아 등 배우들의 불꽃 튀는 요리 대결, 그 결과는 6월 18일(목) 밤 11시 15분 ‘어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