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에일리(Ailee), 인스타그램에서 내추럴한 메이크업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특유의 발랄함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남녀노소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에일리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고 환해 보이는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평소 에일리는 그녀만의 투명해 보이면서도 내추럴하고 보송보송한 피부가 돋보였는데,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이크업 아이템도 함께 소개했다.
 
에일리는 사진과 함께 “내 피부는 카고지”, “카고 케이스도 이뻐” 라는 멘트와 함께 깜찍한 페이스 페인팅과 함께 매력적인 미소를 띄고 있다.
에일리(Ailee) / 인스타그램
에일리(Ailee) / 인스타그램
 
에일리 사진을 본 팬들은 “에일리도 이뻐”, “아이스크림 같아요”, “평상 시 내추럴한 메이크업 모습 궁금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일리가 공개한 파운데이션은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의 파운데이션으로 독특한 파우치 패키지가 짜먹는 아이스크림을 연상시켜 ‘설레임 파운데이션’ 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가볍게 발리고 마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제품. 특히, 오일 프리 제품이라 끈적이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되어 요즘 같이 덥고 습한 여름철에 제격이다.
 
무대 위에서는 강렬하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즐기지만 평상 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는 가볍고 내추럴하게 마무리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한편, 에일리는 최근 노래하는 목소리만으로 스타를 맞추는 ‘복면가왕’에 출연해 평상시 노래 습관을 최대한 숨기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달콤한 사랑 노래를 불러 반전 매력으로 이슈화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