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구여신 공서영, ‘미녀대작전’ MC 합류…정준하-엠블랙 미르와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예능 대세 개그맨 정준하, 한류 아이돌 스타 엠블랙의 미르가 진행하는 채널W의 뷰티 프로그램 ‘미녀대작전’에 오는 18일 5회차부터 야구여신 공서영이 합류하기로 결정됐다.
 
‘미녀대작전’은 일본 콘텐츠 전문 방송사 채널W의 초특급 버라이어티 뷰티 프로그램으로, 수술 없이 간단한 미용 기구들을 이용하여 누구나 예뻐질 수 있는 팁을 주는 뷰티 버라이어티 방송이다.
 
지난 4월 방송된 ‘눈’ 부분에서는 MC로 활약했던 개그우먼 안영미의 ‘1초 수지’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이처럼 매 회마다 다른 테마를 가지고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미용법을 전달하기 때문에 뷰티셀럽은 물론,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미녀대작전’ / 채널W
‘미녀대작전’ / 채널W
 
또한, 이번 5화에서는 예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최다니엘과 호흡을 맞췄던 일본의 대표 청순 배우 ‘이시자카 유리’도 출연할 것으로 예정되어 국내 팬들의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채널W는 새롭게 변신하는 미녀대작전 공개와 함께 각 MC들의 친필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와 CD 증정 등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미녀대작전’ 5화는 6월 18일 오후 5시 방송 될 예정이며, 티브로드(166번), 현대 HCN(335번), CMB(103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티빙(Tving) 어플리케이션(473번), 에브리온TV(91번)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다시 보기와 고화질 영상(FULL HD)다운로드는 채널W 홈페이지(www.chw.co.kr)에서 가능하다. (편성 문의 : 070-5032-82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