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의 조건’ 이상훈-류근지-박영진, 박성광 위해 우정 출격…‘최강 의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개그콘서트 멤버 ‘이상훈-류근지-박영진’이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의 박성광을 위해 출격했다.

토요일 밤 11시 45분 방송 되는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에서 홀로 옥상텃밭을 꾸미는 박성광을 지원하기 위해 ‘개콘’ 친구들이 출동해 최강 의리를 과시했다.

개콘 회의 때문에 봉화 마을에 함께하지 못한 박성광은 멤버들 몰래 옥상 텃밭에 놓을 공구함과 푯말을 직접 만들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혼자서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은 박성광은 급하게 개그콘서트 멤버들에게 SOS를 요청했고, 이에 이상훈-류근지-박영진이 한걸음에 달려와 의리를 과시한 것.
 

‘인간의 조건’ / KBS ‘인간의 조건’
‘인간의 조건’ / KBS ‘인간의 조건’

이 중 제일 먼저 도착한 이상훈은 몸 쓰는 일이 벌어지는 상황에 후회 막급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선사했으며, 류근지는 “잠옷 입고 왔다가 창피해서 옷 갈아입었다”며 바지 속에 입은 잠옷을 드러내며 뜻하지 않은 탈의를 감행해 박성광의 원성을 들었다. 또한 박영진은 시종일관 개그욕심을 내며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친구들의 도움으로 박성광이 도전한 것은 바로 DIY 공구함. 박성광은 가로, 세로 길이에 맞춰 못질과 페인트 칠까지 완벽하게 끝마치며 평소 박성광의 모습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금손’의 면모를 발휘했다. 과연 박성광이 어떤 모양의 공구함을 만들어냈는지는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를 통해 공개된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제작진은 “이상훈-류근지-박영진은 갑작스러운 전화에도 한걸음에 달려와 최고의 의리를 보여줬다”며 “박성광-이상훈-류근지-박영진 4명의 개그맨들이 어떤 호흡을 보이며 활약을 펼치는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도시 남자 여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오는 13일 토요일 밤 11시 45분에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