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사’ 김수현, 주부9단 ‘살림대마왕’으로 변신… “내가 너 이렇게 부려먹어도 되는 거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프로듀사’ 김수현, 주부9단 ‘살림대마왕’으로 변신… “내가 너 이렇게 부려먹어도 되는 거니?”
 
#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
 
‘프로듀사’ 김수현이 공효진을 위해 ‘주부 9단 살림왕’으로 대 변신한 가운데, 이에 불꽃을 파박 튀기는 차태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주 공효진과 약속을 한 상황에서 아이유에게 연락이 와 기로에 선 김수현의 발걸음이 어디로 향했을지 궁금증을 낳고 있는 가운데 9회 예고 영상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12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9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백승찬(김수현 분)이 탁예진(공효진 분)을 위해 청소를 해주는 모습, 신디(아이유 분)와 세대교체를 시작한 변 대표(나영희 분)의 대립, 그런 신디를 걱정하는 라준모(차태현 분)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프로듀사’ 8회 엔딩에서 승찬이 예진과 신디 중 한 사람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을 맞이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승찬은 예진과 영화를 보기 위해 예진이 기다리고 있는 영화관으로 향하던 중 신디로부터 “지금 꼭 할 말이 있어서 피디님 집 앞에 와있어요”라는 전화를 받았다. 때마침 예진의 휴대폰은 방전이 됐고, 승찬은 예진과 연락이 닿지 않아 고민에 빠진 듯한 표정이 지었다. 이후 무엇인가 결심한 듯 자동차 창 밖을 바라보는 승찬의 모습으로 8회가 마무리 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무한 자극한 승찬의 선택이 오늘 방송되는 ‘프로듀사’ 9회를 통해 공개되는 동시에, 준모-예진-승찬-신디의 엇갈린 러브라인도 보는 이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프로듀사’ 9회 영상에는 승찬 엄마(김혜옥 분)가 “나 때문에 우리 승찬이 갈구면 어떡해”라며 승찬에 대한 걱정을 드러내고 있어 궁금증을 낳고 있다. 엄마의 걱정에 부응이라도 하는 듯 승찬은 예진을 대신해 집 청소를 하고 있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러나 걱정과는 달리 승찬은 예진을 위한 청소가 즐거운 듯 이미 꽉 차있는 쓰레기 종량제 봉투를 발로 꾹꾹 누르는가 하면, 형형색색의 다양한 걸레들을 용도별로 나열해 놓는 예사롭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 예진은 이런 승찬의 모습을 흐뭇하게 보는 반면, 준모는 불꽃 눈빛을 쏘고 있어 이들의 관계에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듀사’ 출연진 / KBS 2TV ‘프로듀사’ 화면 캡처
‘프로듀사’ 출연진 / KBS 2TV ‘프로듀사’ 화면 캡처
 
무엇보다 승찬 엄마는 “귀티가 좌르르~ 애가 아주 스마트하고 학구적이어서”라며 아들 자랑을 늘어놓고 있는데, 이와 대조적으로 승찬은 얼굴에 검은 얼룩을 묻히고 함박 웃음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신디는 세대교체를 준비하는 변 대표를 직접 찾아가는데, 이에 변 대표가 기다렸다는 듯 당당히 맞서 신디를 당황하게 만든다. 또한 준모는 “마지막 단물까지 다 빼먹고 가차없이 버리는 게 변 대표야”라며 신디에 대한 걱정을 드러내 앞으로 벌어질 일에 대한 궁금증 증폭시킨다.
 
‘프로듀사’ 9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은 “승찬이가 청소에 소질이 있네!”, “준모가 승찬이 질투하는 것 같은데! 신경전 파박!”, “예진이랑 승찬이 엄마랑 무슨 일 있나? 궁금해!”, “신디 안타깝다.. 변 대표한테 버려지면 안 되는데..”, “준모가 신디 좀 도와주면 좋겠다!”, “’프로듀사’ 9회 빨리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늘(12일) 밤 9시 15분에 9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