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나영(Kim Na Young), 4일 연속 보그 홈페이지 메인 장식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패션 전문지의 대명사로 일컬어지는 보그를 뒤흔들었다.


최근 '2013 파리패션위크'를 방문한 김나영의 스트릿 패션이 보그 이탈리아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4일 연속 장식했다.

▲ 사진=김나영, 코엔
▲ 사진=김나영, 코엔
▲ 사진=김나영, 코엔
▲ 사진=김나영, 코엔


이는 런던에서 가장 핫한 패션블로거 수잔나 라우 등 세계적인 패션 셀러브리티들을 제친 것으로 한국인 중에서는 김나영이 유일하며 메인 홈페이지에 4일 연속 게재되는 것 역시 극히 드문 사례로 알려져 있다.
 
김나영의 스트릿패션은 보그 파리 홈페이지에도 게재됐으며 뉴욕타임즈, 뉴욕매거진과 보그의 온라인 사이트 스타일닷컴(www.style.com),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패션 온라인 사이트 WWD(www.wwd.com), 그라치아 이태리(www.grazia.co.kr) 등에도 연이어 게재되며 2013 F/W 파리패션위크에서 가장 핫했던 스타로 주목 받았다.
 
현장 관계자는 "'2013 F/W 파리패션위크' 현장에서 김나영의 패션은 물론 한국 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는 자리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패션에 대한 김나영의 애정은 방송뿐 아니라 SNS를 통한 데일리룩에서도 익숙하게 찾아볼 수 있다. MBC '놀러와'에 출연 당시 김나영의 패션은 매회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독특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김나영식 스타일 역시 패션 피플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