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를 울려’ 김정은, ‘덕인표 스타일링’ 화제…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김정은 #여자를울려 #정덕인
 
20.2%(AGB 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MBC ‘여자를 울려’의 히로인, 배우 김정은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화제다.
 
회를 거듭할수록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운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호평 받고 있는 김정은(정덕인 역)의 드라마 속 의상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김정은은 극 중 덕인의 여린 감성과 성격들을 자연스레 녹여내는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덕인은 식당을 운영하는 인물인 만큼 활동성을 고려한 롱스커트를 중심으로 수수하고도 친근한 패션을 선보이며 친근감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송창의(강진우 역)의 초대로 파티에 참여한 김정은이 순백의 이브닝드레스로 여성미를 한껏 드러내며 반전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김정은은 깊이 있는 열연은 물론, 매 장면마다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발휘하며 캐릭터의 개성과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는 평.

‘여자를 울려’ 김정은 / MBC ‘여자를 울려’ 화면캡처
‘여자를 울려’ 김정은 / MBC ‘여자를 울려’ 화면캡처
 
실제 김정은은 덕인 캐릭터를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하기위해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에서도 뜨거운 열정을 내비치고 있다는 전언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덕인이 갈수록 여성스러워지는 것 같아요”, “롱스커트 아무나 소화 못하는데 역시 김정은”, “파티에서 입은 이브닝드레스 정말 예뻤어요”, “덕인스타일 은근히 끌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김정은이 최근 만나게된 생모 김해숙(화순 역)과의 애틋한 데이트 장면으로 보는 이들을 뭉클케 했다.
 
명불허전 패셔니스타 배우 김정은은 오는 토요일(13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