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블랙(MBLAQ), 타이틀곡 ‘거울’ 공개… ‘관심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엠블랙 #승호 #지오 #미르
 
9일 밤 12시 엠블랙(승호,지오,미르)의 신곡 ‘거울’이 공개 됐다.
 
이번 앨범은 Stay, 모나리자, 녹 등을 작업한 1Take와 엠블랙(MBLAQ)이 함께 만든 멜로디 라인을 강조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인 타이틀 '거울'과 지오와 레트로펑키가 공동 작업한 펑키한 리듬의 ‘I know U want me’ 승호의 고뇌와 성숙함을 담고 있는 피아노 연주를 들을 수 있는 ‘Resurrection’ 이 담긴 총 8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존과 앨범과 다르게 각 곡마다 테마 곡이 담겨 있어 승호,지오,미르의 보컬 색을 더욱 부각 시켜 가창력 또한 만끽할 수 있다.
엠블랙(MBLAQ) / 제이튠캠프
엠블랙(MBLAQ) / 제이튠캠프
 
같은 시간 공개된 ‘거울’ 뮤직비디오 속의 멤버들 연기 또한 하나의 볼거리다. 승호와 지오의 애절한 보컬과 무게감 있는 미르의 랩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이 빠져들도록 한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도 '차에 놓여진 자켓' '닫혀 있는 문' 오브제를 통해 3인조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있다.
 
엠블랙(MBLAQ)의 로고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인을 강조한 삼각형은 엠블랙의 완전체를 뜻하고 있으며, 엠블랙의 이름 B에도 3자를 강조해 3인조로 새로이 출발하는 엠블랙의 상징이기도 하다.
 
한편, 엠블랙(MBLAQ)은 오늘(9일) 오후6시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에게 첫무대을 보인 후 방송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