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엘씨의 여왕의 게임’ 씨엘씨(CLC), 온라인 리얼리티 에피소드 공개… ‘귀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씨엘씨의 여왕의 게임’ 씨엘씨(CLC), 온라인 리얼리티 에피소드 공개
 
#씨엘씨 #CLC
 
앙큼발랄한 타이틀곡 ‘궁금해’로 활동 중인 5인조 걸그룹 씨엘씨(CLC)가 두 번째 온라인 리얼리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9일 오전 네이버를 통해 온라인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씨엘씨의 여왕의 게임’ 2화를 공개, 한층 막강해진 구성과 재미로 돌아왔다. 이번 영상에 씨엘씨는 지난 회 다소 부족했던 예능감 충전을 위해 소속사 선배이자 ‘프로 예능꾼’ 그룹 비투비의 도움을 받아 씨엘씨 ‘예능왕’ 만들기 프로젝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씨엘씨의 ‘예능 사관 학교’ 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된 이번 에피소드는 비투비의 코치 아래 아직 예능초보인 씨엘씨의 예능감을 진단하고, 멤버들의 숨은 장기를 확인해 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드러낸 비투비 멤버들은 6월말 컴백을 앞둔 상황에서도 씨엘씨와의 예능 트레이닝에 참여해 훈훈함을 더했다. 비투비는 때로는 다정한 친오빠같은 포스로 조곤조곤하게 격려를 하다가도 씨엘씨에게 ‘너무 착해’, ‘너희끼리만 즐거워’ 등 강력한 독설을 날리며 온 몸을 던진 몸 개그와 입담을 앞다퉈 선보여 씨엘씨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씨엘씨 / 큐브엔터테인먼트
씨엘씨 / 큐브엔터테인먼트
 
또한 비투비는 신인인 만큼 아직은 부끄러움이 많은 씨엘씨를 위해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 멤버들에 걸 맞는 맞춤형 예능 극약처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예능을 앞둔 모두가 거쳐간다는 ‘댄스 신고식’은 물론 공감대 높은 개인기를 요구하는 ‘개인기 열전’까지 씨엘씨 멤버들의 숨은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멤버 장승연과 최유진은 깜찍함 속 숨겨진 아찔한 섹시 댄스를, 리더 오승희는 서은광의 손을 빌려 실감나는 토끼 표정묘사를 선보여 서은광의 마음을 두근대게 만들었다. 또 막내 예은은 화제의 애교단어 ‘기싱꿍꼬또’로 애교 3종 셋트를 선보였고 다섯 멤버 중 입이 가장 크다고 밝힌 멤버 손은 내숭도 집어 던진 입 늘리기에 도전, 연이은 소녀들의 깜찍한 개인기들이 폭소를 자아낸다.
 
씨엘씨의 강력한 예능감이 슬슬 드러나자 비투비는 “진짜 대단하다. 예능을 가르치러 왔는데 예능을 배우고 간다. 비투비가 더 문제인 것 같다”는 자책 어린 평가를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연이어 공개된 3화 예고편에서는 본격적인 ‘예능 실전’에 돌입할 씨엘씨와 비투비의 극강의 개그대결이 예고되어 다음 주 공개될 3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앙큼, 상큼한 신곡 ‘궁금해’로 활발히 활동 중인 씨엘씨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깜찍함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호평과 좋은 반응을 한 몸에 얻고 있으며 비투비는 오는 6월말 정규 음반 발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씨엘씨의 데뷔 첫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여왕의 게임’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총 5회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