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델 정하은, 이국적 외모와 남다른 볼륨감으로 ‘라스퀼’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모델 정하은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 라인을 한껏 드러내 많은 네티즌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정하은은 워터액션스포츠 웨어브랜드 ‘라스퀼’(LASQUALL) 모델에 전격 발탁돼 올여름 국내에서 뜨거운 경쟁을 펼치는 래쉬가드 시장에 뛰어들었다.
 
‘라스퀼’의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카메라에 앞에 선 정하은은 서구적인 마스크와 글래머러스한 라인의 전형을 보여주며 많은 남성의 눈길을 잡아끌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스니커를 착용하고 촬영해 업계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정하은 / 사진=태성테크
정하은 / 사진=태성테크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 4’ 출신 모델 정하은은 얼마 전 화제를 낳은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서 서핑 보드녀로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 이슈몰이를 한 바 있다. 또한, 글로벌 스타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 싸이 유혹녀로 등장했으며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출연하고 있는 데프콘의 ‘우리집 갈래?’ 뮤직비디오에서 블랙시스루 수트녀로도 화제를 낳기도 하였다.
 
한편 ‘라스퀼’은 서핑, 다이빙, 웨이크 보드, 윈드서핑 등 워터액션스포츠를 위한 테크니컬 웨어 라인과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을 연구 개발, 디자인하는 브랜드이며 래쉬가드 및 워터 레깅스와 같은 다양한 기능성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라스퀼’은 파도가 형성돼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전까지 배럴과 스웰을 형상화 해서 심볼로고를 만들었고 텍스쳐 로고 역시 Q를 태양과 비 내리는 모습을 겹쳐 표현했다. 라스퀄(LASGUALL)은 미국 Los Angeles와 대양에서 자연의 경이로움을 표현한 Squall의 합성어이다.

정하은 / 사진=태성테크
정하은 / 사진=태성테크

정하은 / 사진=태성테크
정하은 / 사진=태성테크

정하은 / 사진=태성테크
정하은 / 사진=태성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