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딱 너 같은 딸’ 김혜옥, 강경준과 강렬한 첫 만남… ‘팽팽한 기싸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딱 너 같은 딸’ 김혜옥, 강경준과 강렬한 첫 만남… ‘팽팽한 기싸움’
 
#딱너같은딸
 
장모사위지간이 될 김혜옥과 강경준이 처음 만났다.
 
오늘(9일) 방송되는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 17회에서는 장차 장모사위가 될 홍애자(김혜옥)와 소정근(강경준)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사위 사랑은 장모’라던데 공개된 스틸 속 애자와 정근의 첫 만남은 그리 유쾌해 보이지 않는다. 애자는 억지웃음을 짓지만 불쾌한 표정이 역력하다.
 
정근 또한 잔뜩 찌푸린 채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애자에게 반박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애자와 정근의 중간에 낀 김호상PD(김서경)가 둘 사이를 중재하며 당혹스러워하지만 역부족이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긴장감이 드러난다.
 
극중 애자는 ‘허은숙 디자이너’ 의상을 홈쇼핑에서 판매하게 되면서 15년 직장생활의 첫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JW 어패럴 실무담당자로 나선 정근과 처음 만난다. 하지만 1시간이나 늦게 등장한 정근의 첫 인상이 애자에게 좋을 리 만무하다.
 
더군다나 정근의 명함을 받는 순간, 자신을 곤경에 빠트렸던 소판석과 같은 소씨인 데다, 인성(이수경)을 공항에 픽업 나왔던 직원이자 인성의 차를 폐차시키고 인성과 예정에 없던 숙박을 한 인물임을 알아차린다. 애자는 정근을 위아래로 훑어보며 경계의 눈빛을 한다.
‘딱 너 같은 딸’ 출연진 / MBC
‘딱 너 같은 딸’ 출연진 / MBC
 
애자의 첫 인상이 별로인 것은 정근도 마찬가지. 정근은 홍애자라는 말을 듣자마자 아버지 판석이 “홍애자가 쏜다~ 그 여자. 나한테 세제 비싸게 팔고 참기름도 안 준 쇼호스트”라고 했던 말을 떠올린다. 또한 자신과 앙숙지간인 마팀장의 엄마임을 알게 된 후 질색한다.
 
홍애자는 완판 행진 쇼호스트이자 딸 셋을 교수, 박사, 의사 등 알파걸로 키워낸 파워맘으로 매사에 자신감이 대단한 캐릭터. 정근 역시 최고의 대학을 나온 JW그룹의 영업왕이자 마초남으로 자신감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인물. 이렇듯 자신감으로 똘똘 뭉쳐있는 두 캐릭터간의 충돌은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른다.
 
공동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업무 파트너로서 만난 애자와 정근은 어떻게 이견을 좁혀나갈지 또 미래의 장모사위지간이 처음 만난 만큼 이미 악연이 시작된 홍애자와 소판석 가족의 갈등이 어떻게 극복될지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의도치 않았지만 인성과 정근의 하룻밤 동침으로 로맨스의 물꼬가 트인 데다, 애자와 판석의 악연은 시작됐고, 정기와 판석의 만남도 심상치 않다. 이제 정근과 애자와의 만남까지 진행돼 두 집안 구성원들간 인연이 완성됐다. 본격적인 갈등의 시작과 함께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별난 세 가족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코믹 가족극 '딱 너 같은 딸'은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전개, 세대 불문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 공감대 높은 에피소드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해주고 있다.
 
 '딱 너 같은 딸' 17회는 오늘(9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