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범, 괌 라이브 인터네셔널 뮤직 페스티벌 초정받아… ‘클라스가 다르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박재범, 괌 라이브 인터네셔널 뮤직 페스티벌 초정받아… ‘클라스가 다르네’
 
#박재범
 
가수 박재범이 괌 역사상 단일로서 가장 큰 뮤직 페스티벌에 유일한 한국 가수로 무대에 올라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박재범은 지난 5, 6일 양일간 괌 하갓냐에 위치한 파세오 스타디움에서 열린 제 2회 괌 라이브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에 한국 대표로 초청 받아 무대에 올랐다.
 
제2회 괌 라이브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은 괌 관광청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최상위 아티스트들을 초청하여 개최하고 있으며 괌 역사상 단일로는 가장 큰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이다.
박재범 / AMOG
박재범 / AMOG
 
이 날 행사에는 박재범 외에 국내에도 잘 알려진 미국 힙합 그룹 파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와 후디알렌 (HOODIE ALLEN) , 일본의 아이돌 그룹 윈즈(w-inds), 홈메이드 가조쿠(HOME MADE KAZOKU) 등 장르와 국적을 망라한 다양한 국제적 아티스트들이 함께 했다.
 
박재범은 파이스트 무브먼트의 무대가 끝날 때쯤 스페셜하게 등장, 수 천명이 모인 가운데 최근 출시한 싱글 ‘몸매(MOMMAE)’를 비롯해 ‘On It’, ‘HOT’, ‘I Like 2 Party’ 등을 선보이며 괌 일대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에볼루션(EVOLUTION)’에 이어 8개월만에 국내에서 발표한 신곡 ‘몸매’가 공개 3주차인 현재도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 상위권을 점유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또 박재범은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 4’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