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SEVEN), ‘엘리자벳’ 연습 현장 사진 공개…“기대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세븐 #SEVEN
 
세븐(SEVEN), ‘엘리자벳’ 연습 현장 사진 공개…“기대해주세요”
 
가수 세븐이 뮤지컬 '엘리자벳' 연습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세븐(최동욱)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엘리자벳' 오케스트라 연습, 7TOD(세븐 토드) D-9,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동료 배우들과 함께 뮤지컬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케스트라 연습을 공개하며 세븐은 첫 뮤지컬 도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세븐은 전역 후 첫 컴백 작품인 '엘리자벳'에 대해 "처음 뮤지컬 무대에 서는 만큼 설레고 기대된다"며 "역대 가장 역동적인 죽음 캐릭터를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세븐(SEVEN) / 세븐(SEVEN) SNS
세븐(SEVEN) / 세븐(SEVEN) SNS
 
이를 접한 팬들은 "세븐의 '토드' 기다려진다",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도 기대됩니다", "세븐 오빠 파이팅", "연습 중에도 손 자주 씼어요,메르스 조심", "항상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븐(최동욱)은 오는 7월 7일 제대 후 첫 일본 팬 미팅 "Thank you SE7EN"을 개최한다. 현재 국내에서 뮤지컬 '엘리자벳'의 죽음역을 맡고 연습에 몰두 중인 세븐(최동욱)은 오는 7월 7일 오후 3시와 저녁 7시 2회로 나누어 일본 동경에 위치한 나카노 선플라자 홀에서 약 2년 만에 일본 팬들을 만나 근황을 전한다.
 
세븐(최동욱)의 이번 일본 팬 미팅은 오랜기간 방문과 팬 미팅을 요청한 현지 팬들에 대한 화답으로 뮤지컬 ' 엘리자벳'의 공연 소식과 함께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을 전할 예정이다.
 
세븐은 오는 6월 13일 개막하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죽음(Der Tod)' 역을 맡았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오는 6월 13일부터 9월 6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