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블랙(MBLAQ), ‘거울’ 티저 영상 공개…‘기다려지는 세 남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엠블랙 #MBLAQ
 
엠블랙(MBLAQ), ‘거울’ 티저 영상 공개…‘기다려지는 세 남자’
 
엠블랙(승호,지오,미르)은 6월 5일 0시 제이튠캠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는 9일(화) 발표하는 8번째 미니앨범 "MIRROR"의 타이틀 곡 ‘거울’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6년의 행보를 의미하는 필름 소리와 승호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 지오의 애절한 보컬이 '거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엠블랙의 앨범은 멜로디 라인을 강조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인 타이틀 '거울'을 포함한 총 8트랙이며, 기존과 앨범과 다르게 각 곡마다 테마 곡이 담겨 있어, 한편의 뮤지컬을 듣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엠블랙(MBLAQ) / ‘거울’ 티저 영상 캡처
엠블랙(MBLAQ) / ‘거울’ 티저 영상 캡처
 
엠블랙의 Stay, 모나리자, 녹 등을 함께 작업한 1Take와 엠블랙이 함께 공동작업을 했으며, 3인의 보컬 색을 더욱 부각 시켜 가창력 또한 만끽할 수 있는 앨범을 들을 수 있다.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분위기 너무 좋다' '기대했지만 기대 이상이다' '티저만 봤는데 노래가 좋을 예감이다' '미모 폭발이다' '엠블랙 컴백 기다렸다' '눈물난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앞서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엠블랙의 이름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약속과 좋은 음악을 들려 주기 위해 수개월 동안 많은 고민과 노력 끝에 탄생한 앨범이라고 자신 있게 포부를 밝힌 엠블랙은 오는 6월 9일(화) 0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를 하고 당일 오후 6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