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딱 너 같은 딸’ 길용우, 정보석에 내쫓길 위기에 처해… ‘억울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딱너같은딸 #길용우 #정보석
 
MBC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 (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의 정기(길용우)는 홈쇼핑 최고의 쇼호스트 홍애자(김혜옥)의 전남편이자 알파걸 지성(우희진) 인성(이수경) 희성(정혜성) 세 딸의 아버지이지만 정작 자신은 권위도 없고 돈도 없는 무능력한 시인이다. 정기는 자신의 환갑 잔칫날 온 가족이 보는 앞에서 이혼선언을 당하고 빈털터리로 집에서 쫓겨나 현재는 판석 집 옥탑방에서 하루하루를 힘들게 버티고 있다. 
 
오늘(3일) 방송되는 ‘딱 너 같은 딸’ 13회에서 정기는 힘들게 들어간 월세 집에서조차 집 주인 판석(정보석)에게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공개된 사진 속  판석은 정기를 미심쩍은 듯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판석의 가방과 이불속까지 샅샅이 뒤지고 있다. 갑작스런 판석의 태도에 당황하며 판석의 돌발행동을 제지하는 정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빈 컵라면 통과 생수통 하나가 덩그러니 있는 앉은뱅이책상 앞에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며 자신의 처량한 신세를 한탄하는 모습에서 애처로움이 느껴진다.
 
극중 판석은 정기가 집에 들어온 이후로 집안의 음식이 계속해서 사라지자 정기를 의심하게 된다. 여러 정황상 정기가 범인이란 것을 확신한 판석이 정기 방안으로 들어가 온 집안을 헤집어 놓은 것.
‘딱 너 같은 딸’ 정보석-길용우 / MBC ‘딱 너 같은 딸’'
‘딱 너 같은 딸’ 정보석-길용우 / MBC ‘딱 너 같은 딸’
 
지난 5월 23일 진행된 세트 촬영에서 길용우는 애처로운 장면을 연기하기 위하여 촬영 1시간 전부터 세트에 홀로 우두커니 앉아 감정을 컨트롤하기 시작했다. 자신의 캐릭터에 몰입하는 모습에 스태프들도 선뜻 다가가지 못할 정도. 촬영이 시작되자 정보석과 길용우는 정말 철천지원수처럼 연기에 몰입하였다. 두 배우의 개성 강한 캐릭터의 완벽몰입은 극적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과연 정기는 월세집에서 쫓겨나는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까? 본격적으로 갈등이 시작된 판석과 정기의 앞으로 행보가 더욱 궁금해진다.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전개, 세대 불문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 공감대 높은 에피소드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해주는 ‘딱 너 같은 딸’은 별난 세 가족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코믹하고 유쾌하게 그려낸 일일 코믹 가족극이다.
 
우리네 일상을 따뜻하고 유쾌한 감성으로 그려내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딱 너 같은 딸’은 평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