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딱 너 같은 딸’ 이수경-강경준, ‘티격태격 로맨스’ 시작될 조짐… ‘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딱너같은딸 #이수경 #강경준
 
‘딱 너 같은 딸’ 이수경-강경준의 티격태격 로맨스가 시작될 조짐이다.
 
6월 3일 방송된 MBC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연출 오현종 박원국/제작 씨티픽쳐스㈜) 13회에서는 마인성(이수경 분)과 소정근(강경준 분)이 우여곡절 끝에 함께 등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변화가 엿보이며 ‘딱 너 같은 딸’에 로맨스 시작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JW그룹 직원들은 등산대회에 나섰다. 마인성의 영업마케팅팀원들 역시 산으로 향했지만, 팀장 마인성과 대리 소정근은 사무실에 남았다. 마인성이 소정근에게 사무실 청소를 시킨 것. 소정근은 마인성의 명령에 발끈했지만, 바로 청소를 시작했다. 마인성은 묵묵히 청소하는 소정근을 통해 그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했다.
‘딱 너 같은 달’ 강경준-이수경 / MBC ‘딱 너 같은 딸’ 화면캡처
‘딱 너 같은 달’ 강경준-이수경 / MBC ‘딱 너 같은 딸’ 화면캡처
 
이처럼 사무실에 남아 있던 두 사람이지만 곧, 다시 JW직원들의 등산대회에 합류하게 됐다. 결국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이 목적지까지 함께 동행하게 된 것. 소정근은 길을 잃고 헤매는 여직원들의 가방을 들어주거나, 여직원들의 등산을 돕는 등 매너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소정근은 등산을 힘들어하는 마인성에게도 손을 내밀었다. 하지만 자존심 강한 마인성은 소정근의 도움을 거절한 채 홀로 산을 올랐다.
 
사무실을 벗어난 소정근은 유쾌하고 호탕한 모습이었다. 마인성은 자신이 몰랐던 소정근의 모습에 놀란 듯, 자꾸만 소정근을 바라봤다. 소정근 역시 자신의 도움을 뿌리치는 마인성의 모습을 안타까워하며 신경 썼다. 두 사람 사이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시작된 것이다. 만날 때마다 앙숙처럼 서로 티격태격하며 주먹다짐까지 했던 마인성과 소정근 사이에 로맨스가 시작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마인성-소정근의 관계 변화 암시는 ‘딱 너 같은 딸’에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끈다.
‘딱 너 같은 달’ 강경준-이수경-정보석-김혜옥 / MBC ‘딱 너 같은 딸’ 화면캡처
‘딱 너 같은 달’ 강경준-이수경-정보석-김혜옥 / MBC ‘딱 너 같은 딸’ 화면캡처
 
지난 12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딱 너 같은 딸’은 홍애자(김혜옥 분)와 마정기(길용우 분)의 황혼이혼, 마지성(우희진 분)과 허은숙(박해미 분)의 시월드, 해병대 출신 홀아비 소판석(정보석 분) 가족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려왔다. 이런 가운데 유일하게 조짐을 보이지 않았던 로맨스까지 예고된 만큼, 웃음과 공감은 물론 로맨스의 설렘까지 갖추게 될 ‘딱 너 같은 딸’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은 별난 세 가족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좌충우돌 코믹가족극이다. ‘딱 너 같은 딸’ 14회는 6월 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