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샤를 합시다2’ 권율, ‘로맨스와 브로맨스’ 다 잡았다… ‘대세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식샤를합시다2 #권율 #서현진
 
이 남자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을까. tvN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최규식/극본 임수미) 속 권율이 사랑과 우정을 모두 지켜내며 진정한 로맨스를 완성. 로맨스와 브로맨스를 다 잡는 진정한 ‘로맨스 킹’으로 거듭났다.
 
지난 2일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2’ 최종화에서 이상우(권율 분)는 수지(서현진 분)와 대영(윤두준 분)의 중심에서 그들 조차 몰랐던 서로의 감정을 알려주고 두 사람을 이어주며 사랑과 우정 모두를 지켜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상우는 대영이 오래 전부터 수지를 좋아하고 있었다는 사실과 수지의 마음 속에 대영이 자리잡고 있었다는 서로도 모르는 두 사람의 진심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이었기 때문에 어쩌면 이루어지지 못할 수도 있었던 두 사람의 중심에서 두 사람을 이어줄 수 있었다.
 
상우는 매 순간 진심으로 수지를 대했고,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가슴 아픈 이별에도 미련 없이 이별을 마주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대영과 수지 모두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들의 마음을 해치지 않기 위해 보인 배려는 시청자들의 가슴에 그대로 전달 됐고 이는 사랑과 우정, 로맨스와 브로맨스를 모두를 잡는 진정한 로맨스의 성공이었다.
‘식샤를 합시다2’ 권율 / tvN ‘식샤를 합시다2’ 화면캡처
‘식샤를 합시다2’ 권율 / tvN ‘식샤를 합시다2’ 화면캡처
 
권율은 매회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매력을 발산하며 점차 깊어지는 이상우의 감정과 이별의 아픔을 통해 성장하는 상우의 모습을 제대로 살려내는 디테일한 연기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이상우의 감정에 완벽 동화. 깊게 몰입하게 만들었다.
 
권율의 잘생긴 외모, 중저음의 보이스, 깊이 있는 눈빛과 같은 인간적인 매력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브라운관 앞으로 집중시켰다. 권율은 이런 타고난 재료를 바탕으로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섬세하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보다 깊이 있고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 
 
이러한 노력 끝에 성별을 초월하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며 마지막까지도 완벽하고 멋있는 이상우를 그려냈다. 권율이기에 가능했던 진정한 ‘로맨스 킹’으로 거듭나며 대단원에 마침표를 찍었다.
 
시청자들은 마지막 까지도 가슴을 설레게 했던 월요일의 ‘로망남친’ 이상우를 쉽사리 보내지 못하며 빛나는 열연으로 이상우란 캐릭터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던 권율에게 아낌없는 찬사와 박수를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