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딱 너 같은 딸’ 박해미, ‘아내의 유혹’ 패러디 선보여… ‘깨알 웃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딱너같은딸 #박해미 #김혜옥
 
박해미가 드라마 ‘아내의 유혹’ 패러디로 깨알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에서 지성(우희진)의 얄미운 시어머니로 등장, 악독한 시월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허은숙(박해미)의 직업은 패션디자이너. 허은숙은 금수저 물고 태어나 지금까지, 평생을 갑으로 살아온 안하무인 캐릭터로, 그녀가 얻은 패션디자이너 타이틀은 피나는 노력의 결과라기보다는 돈과 시간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재벌가 기득권의 상징이다.
 
‘딱 너 같은 딸’ 15회(6/5 방송)에서는 애자(김혜옥)가 김PD와 함께 은숙의 집을 방문하는 장면이 방송된다.
 
지난 방송에서 애자는 판석(정보석)의 1인 시위 여파로 방송정지 2개월 징계를 받으며 완판행진 쇼호스트로서의 명성을 쌓아왔던 15년 직장생활에 첫 위기를 겪는다. 
 
애자는 안본부장(최정원)을 찾아가 “럭셔리 용품으로 업시키겠다. 딱 한 번만 기회를 달라.”며 제안을 건네고,  안본부장은 “홈쇼핑 방송에서 한 번도 다루지 않은 고급브랜드이자 박리다매식 진행방식 뒤엎을 아이템으로 해라. 실패하면 홍애자씨는 우리 회사를 완전히 떠나라.”라는 말을 듣는다.
 
이에 애자의 실버팀은 적합한 아이템 선정에 골머리를 앓는다. 난상 토론 끝 허은숙 디자이너의 옷이 안본부장이 제시한 조건에 딱 부합되는 아이템으로 선정되고, 애자는 바로 은숙에게 전화를 걸어 미팅 약속을 잡아놓은 것. 
 
‘딱 너 같은 딸’ 김혜옥-박해미 / MBC
‘딱 너 같은 딸’ 김혜옥-박해미 / MBC

3일 공개된 스틸 컷에서 애자는 김PD와 함께 난해한 의상들이 잔뜩 걸려있는 은숙의 작업실을 방문, 은숙과 대면하고 있다. 레오퍼드 원피스를 화려하게 차려입은 은숙은 옷 전체에 까만 단추가 송송 박힌 블라우스를 보여주며 으스대고 있지만, 애자는 떨떠름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은숙이 들고 있는 작품(옷)의 제목은 바로 ‘생의 한 가운데서 복수를 결심하네’. 드라마 ‘아내의 유혹’을 패러디해 웃음코드를 자극한다. 이 블라우스는 향후 애자와 은숙간의 갈등을 유발하는 매개체로 작용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은숙은 블라우스를 들고 “점 하나를 찍고도 복수를 다짐하는데 이렇게 많은 점들이 있으니 기어이 복수를 하고 말겠다는 강렬함이 느껴진다.”며 작품 설명을 늘어놔 애자를 기함하게 한다. 또한 은숙은 “이건 사부인에게 딱 어울릴 것 같다.”며 애자에게 선물로 안긴다.
 
지난 23일 일산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애자의 은숙네 작업실 방문 신 촬영은 그야말로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 애자와 은숙은 지성을 두고 친정엄마 vs 시어머니로서의 입장 차이를 보이기에 두 인물간 갈등이 기저에 깔려있어 영원한 앙숙일 수밖에 없는 상황.
‘딱 너 같은 딸’ 김혜옥-박해미 / MBC
‘딱 너 같은 딸’ 김혜옥-박해미 / MBC
 
캐릭터에 몰입한 김혜옥-박해미 두 배우는 각자의 입장을 고수하며 연기를 펼치다가도 녹화 중간 중간에 터져 나오는 웃음은 어쩔 수 없었다. 특히 박해미는 오만상을 찌푸리고 있는 김혜옥의 얼굴을 보며 “애자언니 표정이 웃겨서 얼굴 안 보고 싶다.”며 살짝 시선을 피하기도.
 
애자는 은숙의 작품으로 15년 만에 처음 맞은 직장생활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전개, 세대 불문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 공감대 높은 에피소드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해주는 ‘딱 너 같은 딸’ 13회는 오늘(3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한편 좌충우돌 코믹가족극을 표방하는 MBC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은 홍애자-소판석-허은숙 등 별난 세 가족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