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한효주, 영화 ‘뷰티 인사이드’서 ‘이수’역으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효주 #뷰티인사이드
 
충무로가 사랑한 여배우 한효주가 ‘뷰티 인사이드’의 ‘이수’로 스크린에 복귀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대한민국 대표 20대 여배우로 충무로의 끊임 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한효주가 오는 7월 개봉 예정인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에서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나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 / 제공/배급=NEW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 / 제공/배급=NEW
 
[일지매], [찬란한 유산], [동이] 등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에게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여배우의 등장을 알리며 입지를 다진 한효주.
 
이후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에서는 궁중 생활의 외로움을 간직한 중전으로, ‘감시자들’에서는 빠른 두뇌 회전과 남들보다 월등한 기억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감시반의 일원으로 분해 매 작품마다 180도 다른 연기를 선보인 한효주는 최근 ‘쎄씨봉’에서는 쎄시봉의 뮤즈 역을 맡아 다시 한번 맡은 캐릭터의 옷을 완벽하게 입으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넓은 스펙트럼의 캐릭터를 연기해 온 한효주는 ‘뷰티 인사이드’에서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을 사랑하는 여자 ‘이수’로 분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 / 제공/배급=NEW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 / 제공/배급=NEW
 
특히,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 하는 배우들과 커플 연기를 하게 된 한효주는 모든 배우와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모든 ‘우진’ 배우들과 발군의 호흡을 자랑했다.
 
이처럼 상대 배우와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배우 한효주는 ‘이수’를 통해 충무로의 독보적인 20대 여배우로 7월 극장가 흥행을 견인할 예정이다.
 
배우 한효주가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2015년 7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