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현, 유재석-이경규 말문 믹은 ‘폭풍 먹방’… 진정한 ‘먹섹남’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김준현, 유재석-이경규 말문 믹은 ‘폭풍 먹방’… 진정한 ‘먹섹남’ 등극
 
개그맨 김준현이 국민MC 유재석과 이경규의 말문을 막아버린 상상을 초월하는 폭풍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김준현은 5월 31일 방송 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기상천외한 ‘짜장면 먹방 레이스’와 지난 1일 방송 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하루 삼시세끼를 해결하는 ‘미식캠프’를 통해 상상을 초월하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런닝맨’에서 김준현은 레이스 초반에 다양한 짜장면 소개 영상만으로도 시식 후일담과 식당의 위치를 단번에 알아맞히는 등 진정한 짜장면 마니아의 모습을 보였다. 그는 본격적인 미션장소에서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면발 흡입 면치기 기술과 공기밥을 식히는 비법까지 선보이며 유재석과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김준현-유재석 / SBS ‘런닝맨-힐링캠프’ 화면 캡처
김준현-유재석 / SBS ‘런닝맨-힐링캠프’ 화면 캡처
 
짜장면을 다 먹은 후에도 탕수육, 짬뽕은 물론 남은 짜장에 공기밥까지 맛깔나게 먹는 모습을 선보여 천하의 국민MC 유재석은 넋을 놓고 바라 볼 수 밖에 없었다. 이런 분위기를 눈치챈 김준현은 “내가 하는 방송에 형(유재석)이 게스트로 온 거 같다.” 너스레를 떨었다.
 
김준현은 ‘힐링캠프’에서 10년 전 극단 생활 추억이 담긴 맛집에 찾아와 냉면을 주문했다. 냉면을 먹을 때 가위를 쓰지 않는다는 그는 의도치 않게 MC 이경규에게 정수리를 보이며 오로지 냉면 먹기에 집중해, 토크를 진행하다 이 모습에 당황한 이경규의 말문을 막아버리기도 했다.
 
이틀에 걸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김준현은 천하의 국민MC 유재석과 이경규의 말문을 막아버릴 정도의 독보적인 먹방을 선보였다. 그는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드는 엄청난 양과 남다른 음식 철학, 먹방 기술과 비법에 ‘먹방의 신’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명품 폭풍 먹방으로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한편 김준현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그 누구보다 맛있게 먹는 노하우를 선보이고, tvN ‘SNL코리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 개그면 개그, 토크면 토크, 진행이면 진행, 먹방이면 먹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