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규한, 리워드 앱 전속모델 발탁… ‘알뜰함의 아이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이규한, 리워드 앱 전속모델 발탁… ‘알뜰함의 아이콘’

#이규한
 
배우 이규한이 (주)캐시카우(대표이사 설준희)의 전속모델로 발탁, 대세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배우 이규한이 리워드 앱 캐시카우의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열띤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캐시카우는 영수증 환급 리워드 앱으로 캐시카우에 입점 되어 있는 매장에서 결제를 하고, 받은 영수증을 찍어 올리면 소정의 포인트로 돌려주는 신개념 캐시백 어플이다.
이규한 / 가족엑터스
이규한 / 가족엑터스
 
캐시카우 관계자는 "이규한은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중고거래도 마다하지 않는 똑 부러지고 싹싹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라며 이어 "알뜰하고 정직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캐시카우의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이규한은 "바쁜 스케줄 탓에 밖에서 끼니를 해결해 지출이 많은 편이었는데 캐시카우를 사용하면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다양한 매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외식이 잦거나 혼자 사는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캐시카우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이규한은 현재 MBC 예능‘진짜 사나이2’에서 노력파 에이스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은 물론, 최근엔 TRENDY 패션 프로그램‘스타일 라이킷’의 MC로 발탁돼 수려한 진행솜씨와 함께 남다른 패션감각을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