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사’ 나영희-예지원-박혁권-김종국, 미친 존재감으로 ‘깨알 재미’ 더해… ‘꿀조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프로듀사 #나영희 #박혁권 #김종국
 
‘프로듀사’ 꿀조연 나영희-박혁권-예지원-김종국-서기철-최권이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의 깨알 재미를 더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특히 ‘프로듀사’에 재미를 더하는 존재감 갑 배우들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돼 앞으로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끔 하고 있다.
 
매주 금-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2일 열심히 촬영 준비중인 나영희-박혁권-예지원-김종국-서기철-최권의 스틸을 공개했다.
 
나영희는 극중 신디(아이유 분)의 소속사 대표 변미숙 역을 맡아 냉혈한 마녀 포스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나영희는 프로다운 면모와 따뜻한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영희는 촬영 중간 틈틈이 대본을 체크하며 자신의 연기를 검토를 하는가 하면, 후배 배우들을 향해 따스한 엄마미소를 보여주는 등 반전 매력을 뿜어냈다.
 
나영희에 이어 ‘프로듀사’ 속 꿀잼을 책임지고 있는 예능국 트리오 박혁권-김종국-서기철의 촬영 모습도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연출보다는 의전에 더욱 신경을 쓰는 PD 김홍순 역을 맡은 김종국은 자신의 캐릭터를 깨알같이 살리는 대사와 제스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김종국은 자연스러운 손동작과 눈빛으로 PD 포스를 발산해 여심을 흔들었다.
 
박혁권은 발가락 양말을 착용하고 발가락 사이사이에 손가락을 낀 채 희미한 미소를 지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또한 극중 예능국장 역을 맡아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후배 PD들을 호령하는 중인 아나운서 서기철은 극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박혁권과 김종국 사이에서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여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박혁권-김종국-서기철은 촬영장에서도 ‘척하면 척’ 연기호흡을 맞춰보며 찹쌀떡같이 쫄깃한 연기궁합을 과시하고 있다는 후문.
‘프로듀사’ 나영희-박혁권-예지원-김종국-서기철-최권 / KBS 2TV ‘프로듀사’
‘프로듀사’ 나영희-박혁권-예지원-김종국-서기철-최권 / KBS 2TV ‘프로듀사’
 
이어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는 예지원의 촬영 모습과 신디의 매니저 역을 맡아 깨알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최권의 촬영 모습도 공개됐다. 예지원은 화려한 주얼리와 독특한 의상으로 촬영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프로듀사’에 깨알재미를 더하고 있는 꿀배우들은 현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극에 깨알 재미를 주고 있는 배우분들께 감사함을 느낀다. 너나 할 것 없이 배우 분들 모두 현장에서도 자신의 자리에서 촬영을 위해 모두 애를 써주고 계신다”며 “이분들의 매력을 ‘프로듀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고, ‘프로듀사’와 배우 분들 모두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금-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