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블랙(MBLAQ), 6월 9일 컴백…컴백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엠블랙 #MBLAQ
 
엠블랙(승호,지오,미르)이 6월 9일(화) 컴백을 앞두고 제이튠캠프 공식 SNS를 통해 두번째 컴백 이미지를 공개 했다.
 
두번째로 공개된 컴백 이미지는 데뷔 초로 돌아간 듯 준수한 외모뿐 아니라 데뷔 6년차의 위엄을 보여주듯이 무게감과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7개월만에 발표하는 8번째 미니앨범 'MIRROR(거울)'의 타이틀 곡 '거울'은 멜로디 라인을 강조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3멤버들의 가창력을 만끽 할 수 있다.
엠블랙(MBLAQ) 지오 / 제이튠캠프
엠블랙(MBLAQ) 지오 / 제이튠캠프
 
앞서 엠블랙은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수개월 동안 많은 고민과 고생을 하며 탄생한 앨범인 만큼, 자신 있게 대중들 앞에 선보일 수 있다.
빠진 멤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 또한, "앞으로도 엠블랙이란 이름을 끝까지 지켜나가겠다, 그것만이 팬들에 대한 최선의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앨범 또한 엠블랙을 꿋꿋하게 지켜준 팬분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준비한 만큼 좋은 앨범이 될것이다." 라고 컴백 소감을 밝힌바 있다.
엠블랙(MBLAQ) 승호 / 제이튠캠프
엠블랙(MBLAQ) 승호 / 제이튠캠프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쥬얼이 더 멋있어졌다" "어떤 무대를 보여 줄지 기대된다" "엄청난 선물의 이미지다" "대박의 조짐이 보인다" 등의 이번 음반에 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6월 9일(화)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엠블랙(MBLAQ) 미르 / 제이튠캠프
엠블랙(MBLAQ) 미르 / 제이튠캠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