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프엑스(f(x)) 엠버-루나, 곰TV 공식 주제가 ‘Anthem’ 티저 영상 공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에프엑스(f(x)) 엠버-루나, 곰TV 공식 주제가 ‘Anthem’ 티저 영상 공개… ‘눈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이하 울트라 코리아 2015)가 다가온다.
 
곰TV는 29일 곰TV 울트라 코리아 2015 전용관과  페이스북을 통해 흥겨운 비트의 ‘Anthem’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Anthem’은 f(x)의 루나와 엠버가 부른 ‘울트라 코리아 2015’의 공식 주제가다.
 
공개된 영상에는 루나와 엠버가 출연해 공연에서 부를 ‘Anthem’ 을 연습하며, 울트라 코리아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에서 이들은 다가오는 ‘울트라 코리아 2015’를 예고하며 공연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으로 공개 된 루나와 엠버의 ‘Anthem’은 시원한 가창력과 수준급 랩으로 ‘울트라 코리아 2015’를 찾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루나는 MBC ‘복면가왕’에서 1~2대 가왕에 오르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고, 엠버는 솔로 앨범 활동 및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에프엑스 루나-엠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에프엑스 루나-엠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한편, 곰TV는 ‘울트라 코리아 2015’의 공식 미디어 스폰서로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공연의 홍보차량으로 특수제작 된 트럭을 사진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지정된 해시태그를 설정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울트라 코리아 2015’ 공연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홍보차량은 강남, 홍대, 이태원, 가로수길 등 서울 주요 도심을 돌며 로드쇼가 운영된다. 이벤트는 5월 30일부터 이틀간 진행이 되며, 당첨결과는 곰TV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곰TV는 ‘울트라 코리아 2015’를 함께 할 센스 있는 젊은 인력을 모집한다. 먼저, 6월 12, 13일 이틀을 함께 할 트윗캐스터를 모집한다. 본인 계정의 트위터를 운영하며, 실시간 공연 상황과 현장 분위기를 느낌 그대로 포스팅 하면 된다. 또 6월 12일 곰탈 극한알바도 모집한다.
 
곰탈 극한알바는 4시간의 알바시간을 채우거나 관객 100명과 인증샷을 찍고 지정 해시태그를 설정해 확인이 되면 알바를 끝낼 수 있다. 개인 역량에 따라 ‘극한알바’에서 ‘꿀알바’로 바꿀 수 있는 묘미가 있다.
 
곰TV는 ‘울트라 코리아 2015’의 공식 미디어 스폰서로 참여하며 열기 가득한 뜨거운 공연 현장을 중계할 예정이다. 곰TV를 접속하면 공연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곰캐시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에프엑스 루나-엠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에프엑스 루나-엠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