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연우진, 영화 속 명장면 ‘허리꺾기 포옹’ 재현… ‘설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연우진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과 연우진이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속 ‘허리꺾기 포옹’을 재현하며, 설렘을 폭발시킨다.
 
연우진은 오는 30일 방송될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연출 박용순/ 제작 삼화네트웍스, 제이에스탑엔터테인먼트/이하 ‘이변연’) 13회 분에서 뒤로 미끄러지는 조여정을 받아 안으며 포옹하는 모습을 펼쳐낸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마치 한국판 비비안 리와 클라크 게이블 같은 자태를 연출하며, 두근두근 거리는 눈빛을 나누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이게 만들 전망. 지난 방송분에서 이별 위기에 봉착했던 극중 고척희(조여정)와 소정우(연우진)의 달달한 모습이 ‘고소 커플’ 러브라인 재가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조여정과 연우진의 ‘허리꺾기 포옹’ 장면은 지난 26일 경기도 화성시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은 30도가 넘는 불볕더위 속에서 약 3시간가량 진행됐던 상태. 강렬히 내리 쬐는 태양빛 아래서 두 사람은 검정색 우산으로 햇볕을 가려가며 더위도 아랑곳하지 않고 촬영을 준비해나갔다.
 
특히 이 장면은 조여정이 뒤로 누우며 떨어지는 각도와 연우진이 조여정을 받아드는 타이밍의 조화가 가장 중요했던 상황. 두 사람은 수십 번의 리허설을 통해 뒤로 눕고 안아 드는 합을 맞추는 등 고군분투했다.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투혼을 발휘하는 두 사람으로 인해 마치 CG로 그려낸 것 같은 멋진 ‘허리꺾기 포옹’ 장면이 완성됐던 것.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조여정 /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조여정 / SBS
 
그런가하면 평소 필라테스를 즐겨했던 조여정은 남다른 유연성으로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 다소 무리가 될 수 있는 각도로 허리가 꺾였는데도 불구, 완벽한 아치 모양을 만들어냈던 것. 하지만 이날 촬영에서는 뒤로 누운 채 연우진의 얼굴을 바라봐야했던 조여정이 연우진의 넉살 좋은 유머에 웃음을 참지 못해 잠시 촬영이 중단되는 등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다.
 
제작진 측은 “조여정과 연우진이 몸을 사리지 않고 몰입하는 남다른 연기 열정을 펼쳐내고 있어 촬영장 열기 또한 후끈하다”며 “짧은 장면이지만 한 장면 한 장면 최선을 다하는 두 사람의 노력이 스태프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12회분에서는 조여정이 결국 연우진에게 이별을 통보,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고척희(조여정)가 자신 때문에 엄마 장미화(성병숙)와 대립하는 소정우(연우진)를 위해 이별을 결심했던 것. 
 
휴가를 낸 고척희가 봉민규(심형탁)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지면서 고척희-소정우-봉민규의 삼각관계 진척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