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노시호, 럭셔리한 란제리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야노시호 #화보 #럭셔리 #샹티
 
세계적인 톱 모델 야노시호가 지난 시즌에 이어 란제리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3월 강렬한 런칭 패션 화보로 이슈가 된 샹티가 여름 시즌 새로운 화보를 선보인다. 시크한 느낌의 이전 화보와 대비된 새로운 컨셉의 ‘패션 인 란제리(Fashion In Lingerie)’는 내츄럴한 톤의 소프트 컨셉,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가 돋보이는 엘레강스 컨셉, 스모키한 블랙의 모던&시크 콘셉의 3가지 무드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화보에서 야노시호는 각기 다른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성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야노시호 / 사진=럭셔리
야노시호 / 사진=럭셔리
 
고혹미를 한껏 보여주는 의상 아이템들로 소프트부터 모던시크까지 각기 다른 컨셉의 란제리 룩을 소화하며 전문 모델다운 감각을 표현,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포즈, 물결치듯 흐르는 고급스러운 야노시호의 손짓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출하는 이번 ‘썸머 시덕션(Summer Seduction’)과 잘 어우러져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CHANTY)의 풍부한 감성을 표현하기에 충분했다. 
야노시호 / 사진=럭셔리
야노시호 / 사진=럭셔리
 
또한 전문 모델답게 매 컷마다 포즈와 표정 연기를 준비하고 모니터를 확인하는 등 퀄리티 높은 화보 컷을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역시 대세 야노시호”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야노시호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샹티(CHANTY)는 프리미엄 레이스 제조사인 독일의 샹티사(社)가 50년 이상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시킨 란제리 브랜드로 지난 3월 롯데 홈쇼핑 단독 론칭했다. 
야노시호 / 사진=럭셔리
야노시호 / 사진=럭셔리
 
‘샹티’의 고혹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들은 100% 수입산 독일 레이스를 사용하여 국내 여성소비자들에게 유럽 최고급 란제리의 감성을 선보이며 매 방송마다 10억이 넘는 매출액을 달성하며 연속 완판 행진을 달리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어떤 제품들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야노시호의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CHANTY)는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화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샹티 컬렉션은 럭셔리 6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야노시호 / 사진=럭셔리
야노시호 / 사진=럭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