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박하선, 김예원-천우희 ‘초대’…‘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타블로와꿈꾸는라디오 #박하선 #김예원 #천우희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의 DJ 타블로가 해외공연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DJ를 맡고 있는 박하선이 27일(수) 특집 ‘여배우들’ 코너에 배우 천우희와 김예원을 초대했다.
 
박하선과 김예원은 고등학교 때부터 같은 연기의 꿈을 키운 절친한 사이지만 박하선과 천우희는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났다. 
 
영화 ‘써니’를 함께 촬영하며 천우희와 친해진 김예원은 예전부터 박하선에게 천우희를 소개시켜 주기로 했지만 그 동안은 스케줄 상 만나지 못하다가 방송을 빌어 만나게 된 것.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천우희-김예원 / MBC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천우희-김예원 / MBC
 
한편 방송에서 세 명의 여배우들은 청취자로부터 ‘여배우에게 궁금한 점’ 질문을 받았다. 이 질문 중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신기했던 사람이 누구냐’는 내용이 나오자 천우희는 “배우 분들은 시상식이나 작품에서 봤지만 예능인 분들은 처음 봤다. 이국주 씨, 유세윤 씨, 전현무 씨 등 정말 반가웠지만 인사는 하지 못했다”며 아쉬워했다.
 
또 영화 ‘한공주’를 찍을 때 힘들게 연기했을 거라는 느낌을 받았다는 이야기에 천우희는 “촬영 전, 힘들 거라 생각했기 때문에 촬영할 땐 힘들다고 느끼진 못했다. 힘들지만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고 이겨내려고 노력했다”고 말해 의연한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줬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천우희-김예원-박하선 / MBC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천우희-김예원-박하선 / MBC
 
이날 라이브로 ‘Moon Lover’를 열창한 김예원은 ‘앨범 낼 생각은 없는지? 누구와 작업하고 싶은지?’라는 질문을 받고 “유희열 선배님 팬이다. 피아노 치는 모습이 정말 멋지다. 얼마 전에 콘서트도 다녀왔는데 또 반했다. 유희열 선배님과 작업 할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여배우들은 뭐하고 노나요? 야식 좋아하나요?’라는 질문에 박하선은 “천엽 빼고 다 먹는다”고 답했고, 천우희는 “천엽도 잘 먹고 닭발도 잘 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꿈꾸는 라디오’는 31일(일)까지는 박하선이 진행하며, 6월 첫째 주는 강균성, 6월 셋째 주는 강혜정이 대신 진행하며 매일 밤 10시 FM4U에서 방송된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천우희-김예원-박하선 / MBC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천우희-김예원-박하선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