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가희, “욘사마-박수진 결혼 일주일 전부터 알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가희가 출연해 배용준-박수진 결혼의 내막을 공개했다.

오늘(27일) ‘라디오스타’에는 가희를 비롯해 f(x) 루나, MC 김성주, 작곡가 김형석, BTOB 육성재까지 ‘일밤-복면가왕’을 빛낸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가희는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 복면을 쓰고 춤꾼에서 노래하는 가수로 재조명 받으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욘사마 결혼에 대해 알고 있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가희는 “기사 나기 일주일 전에 미리 알았다”며 운을 띄웠다. 이어 “박수진은 속이 깊고 지혜로운 아이다. 배용준님은 복덩이 데려가시는 겁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가희는 K팝스타의 이진아 성대모사를 최초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희의 끝나지 않는 반전매력은 오늘(27일) 밤 11시 15분 ‘라디오스타 - 닥치고 복면 사수! 가려야 사는 사람들’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