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승준, 아프리카TV 통해 법무부-병무청 ‘사실확인’ 요청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유승준

가수 유승준이 인터넷 생방송을 한 차례 더 진행하며 법무부와 병무청에 사실 확인을 요청할 예정이다.

26일 OSEN은 신현원프로덕션의 말을 인용해, 오는 27일 오전 10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유승준 측이 법무부와 병무청에 사실 확인을 요청하는 내용을 담은 방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유승준 / 온라인 사이트
유승준 / 온라인 사이트

이는 유승준과 법무부, 병무청의 주장이 엇갈리는 가운데 ‘거짓 논란’이 불거지자 유승준 측이 자료를 준비해 이를 바탕으로 방송을 통해 사실 확인을 진행하겠다는 것.

유승준은 병무청과 주장이 엇갈리는 ‘작년에 입국 의사를 표명하고 병무청과 접촉했다’는 사안에 대해서도 사실 관계를 밝힐 예정이다.

방송을 제작하는 신현원프로덕션 측은 “유승준이 직접 출연하지는 않지만, 굉장히 민감한 내용들의 확인을 요청하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승준은 지난 19일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13년 만에 첫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한국에 와서 연예활동을 하길 원하는 것이 아니다. 명예를 회복하고 아이들에게 떳떳한 아빠가 돼 한국 땅을 밟고 싶다는 바람이다”고 눈물로 사죄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