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창석, 과거 김부선과 첫 키스신 재조명… “너무 떨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고창석, 과거 김부선과 첫 키스신 재조명… “너무 떨렸다”
 
‘엄마가 보고있다’ 김부선
 
배우 김부선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고창석의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2014년 고창석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고창석은 “당시 영화 오디션을 봐서 처음 합격한 영화가 바로 ‘친절한 금자씨’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영화에서 김부선과 함께 부부로 나왔는데 이영애 씨 앞에서 뽀뽀를 하는 장면이 있었다. 나는 모르겠는데 많이 떨었던 것 같다”고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고창석은 “김부선 선배가 정말 재밌는 사람이다. 그 뒤로 뵐 일이 없었는데 지금도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 그 이후로 키스신이 없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JTBC는 배우 김부선이 오는 23일 ‘엄마가 보고있다’ 녹화를 마지막으로 예능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JTBC 관계자는 “프로그램 개편 등의 이유로 출연진 구성에 변화를 줬다”라며 이유를 설명했다.
고창석 /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고창석 /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하지만 배우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이 하차되는 것에 대해 반박했다.
 
김부선은 “녹화방송 두시간 넘게 나타나선 늦어서 죄송하다는 사과한마디 없는 명문대출신 여배우! 담당피디나 제작진은 시청률에 미쳐서 습관처럼 늦는 여배우에게 우쭈쭈만 빨아대고 그 꼬라지 절대 못보고 난 감히 위대한 명문대 출신 나이한참어린 새까만 후배에게 배웠다는 지성인이 녹화 늦어서 미안하다는 사과 한마디는 하고 녹화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꾸짖었다가 졸지에 저만 ‘엄마가 보고있다’하차 하라고 합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당시 그녀, 카메라 앞에서 지각 늦은거 책임지고 어떤 조치도 따른다고 했어요. 제가 그랬어요 입닥치고 늦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얼른 촬영 진행하라고 너 때문에 이 많은 사람들이 또 밤늦도록 일하고 촬영 펑크나고 지연되면 되겠냐고. 늦어 피해준거 책임지라고. 제가 좀 어른스럽지 못했습니다만, 그래서 소리지르고 야단쳤지만 녹화시간 두시간 넘게 지각한 명문대출신 여배우 말구 사회적약자들을 대상으로 마구마구 때리고 짓밟은 장동민말고 김부선만 나가라고 합니다”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김부선은 “제작진이 나에게 '엄마가 보고 있다' 하차하라고 한다. 이유를 납득할 수가 없다. 2주에 한번 녹화한다고 부담없이 함께하자고 프로그램 폐지될 때까지 함께 하자약속 하더니 매주 불러내서 녹화시켰고 저는 단 한 번도 항의하거나 촬영에 늦거나 미팅에 빠지거나 스텝들에게 피해준적 한번도 없습니다”라고 항의했다.
 
이어 ”오히려 가장 열심히 방송에 임했습니다. 금요일 녹화라서 수천만 원짜리 광고도 금욜 꼭 촬영해야 한대서 그 광고마저 포기했습니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