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기억해’ 손승원, 과학에 능통한 경찰 최은복 역 캐스틱…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너를 기억해’ 손승원, 과학에 능통한 경찰 최은복 역 캐스틱… ‘기대감 UP’
 
손승원이 KBS2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극본/권기영, 연출/노상훈)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너를 기억해’는 의문의 사건들이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해결되면서 오는 시원함을 선사할 드라마.
 
위험해서 더 매력적인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서인국(이현 역)과 그를 관찰해오던 경찰대 출신 열혈 엘리트 수사관 장나라(차지안 역)이 달콤 살벌한 수사로맨스를 펼친다.
 
극중 손승원은 서인국, 장나라와 함께 특범팀을 이끌어가는 팀원 ‘최은복’역을 맡았다.
손승원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손승원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물리학과 출신의 경찰인 그는, 자체개발 지문감식법도 갖고 있을 정도로 뛰어난 과학 지식을 지닌 것이 특징. 자백이나 증언이 아닌 과학적 증거물만이 진짜 증거가 될 거란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손승원은 KBS2 드라마 ‘힐러’에 박상원의 젊은 시절로 출연해 등장마다 임팩트있는 존재감으로 호평받은 바 있으며, 얼마 전 종영한 ‘달콤한 비밀’에는 효자 아들로 출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손승원 외에 박보검, 서인국, 장나라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KBS2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